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유나 각서윤 각유빈 각등이 있는 늒네임 덱좀 짜주셈 ㅇㅇ (27.2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07 작성일 2021-02-27 01:19:05 https://arca.live/b/counterside/22024748 그외 각캐말고 캐릭 다 있다고 보면 됨. 몇개 없긴한데 없으면 대체캐 추천 받을게.어떻게 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켄타레반스톨 2021-02-27 01:19:25 *수정됨 쓰알풀은 다 있다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7.252) 2021-02-27 01:19:53 삭제 수정 어 거의 다. 오픈떄부터 출첵만 받아서 오래된 늒네임. 겜은 거의 안함, 펼쳐보기▼ ㅇㅇ (27.252) 2021-02-27 01:20:12 삭제 수정 류드밀라 하나 없고 거의 다 있던데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7 01:21:24 그러면 1소대는 대충 각유나 카일 이프 코누스 레지나 구관총 어설트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7 01:22:38 2소대는 각등이 넬슨 에블린 양하림 구관방 에델 로자 미나토 소총병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7 01:24:46 *수정됨 3소대는 린시엔 시그마 알렉스 각서윤 베로 샤오린 신지아 실비아 순서대로 ㄱㄱ 펼쳐보기▼ ㅇㅇ (27.252) 2021-02-27 01:23:27 삭제 수정 이프랑 야누스가 없다. 보니깐 메카닉은 거의 전멸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7 01:24:59 이프 코누스 없으면 그자리에 니 꼴리는거 넣으면 됨 펼쳐보기▼ ㅇㅇ (27.252) 2021-02-27 01:28:12 삭제 수정 그자리에 탱커넣는거야? 각유빈이랑 신디루퍼 넣을까? 펼쳐보기▼ ㅇㅇ (27.252) 2021-02-27 01:28:53 삭제 수정 아 레지나가 탱커구나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7 01:28:53 이프자리에 신디 넣고 코누스자리에 딜러 한명 넣으셈 둘다 딜러 넣으면 됨 ㅇㅇ 펼쳐보기▼ ㅇㅇ (27.252) 2021-02-27 01:29:29 삭제 수정 하림이 괜춘?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27 01:30:11 하림이는 서포터인데 다른애 넣자 딜러 펼쳐보기▼ ㅇㅇ (27.252) 2021-02-27 01:30:37 삭제 수정 ㅇㅇ 소빈 넣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플3 찍었다 [2] ㅇㅇ 2021.02.27 56 0 다이브돌기 ㅈㄴ귀찮다 ㄹㅇ 탄산수 2021.02.27 21 0 레이드 0 데미지는 왜 하는거? [4] ㅇㅇ (222.104) 2021.02.27 116 0 아 다이브45층 언제도냐... 개소리하면댓글담 2021.02.27 27 0 웨딩 좆그마리더 ㅅㅂ년아 내꺼가리지마 [1] ㅇㅇ (110.12) 2021.02.27 55 0 이게.. 1코? [1] 은하단 2021.02.27 91 0 건틀렛 찾았다 씹새끼 [48] lllBoomerlll 2021.02.27 2350 43 진자 융합핵 요구량 미쳤네연 [3] ㅇㅇ (59.28) 2021.02.27 100 0 110각힐 ptsd 올거 같네 클러스트 2021.02.27 87 0 레나 흑흑콘 삭제해야댐 [10] 아무뮤 2021.02.27 163 0 챕터 5 깨고 외전 보면 뽕참?? [1] 아자씨 2021.02.27 55 0 ✋질문 이건 금장 어캐함? [4] 두번의꿈 2021.02.27 61 0 아니 씨팔 제이크콘 ㅈㄴ 갈겼으면서 [3] 살점 2021.02.27 112 0 난 정말 카린웡 스킨을 사고싶었다 [2] 빈츠 2021.02.27 194 0 다 썻다는데 왜 인증 안올라와 [9] 김치케이크 2021.02.27 175 0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죄 [8] HOGAMGONIC 2021.02.27 127 0 진짜 오르카궁으로 중장함선 반갈죽하는거 적응안됨 [3] 탄산수 2021.02.27 75 0 건틀렛 니가와 전진 시그마 돌아버린거냐? [2] 쿵쿵홍 2021.02.27 127 0 각서윤 3벤 아니었음?? [2] ㅇㅇ (121.173) 2021.02.27 101 0 전당 처음 깨봄 [6] ㅇㅇ 2021.02.27 83 0 회피+디팬더 상향대면 [2] 아무뮤 2021.02.27 118 0 건틀렛 두번 다시 새벽에 돌리지말아야지 [4] 클러스트 2021.02.27 97 0 블루스택에서 보니 12위인데? [8] illy 2021.02.27 146 0 각유나 각서윤 각유빈 각등이 있는 늒네임 덱좀 짜주셈 [14] ㅇㅇ (27.252) 2021.02.27 108 0 그래픽 설정 일반하고 낮은 차이 뭐임 LunaR 2021.02.27 52 0 건틀렛 이번주 건이 역대 최악이다 [2] 살점 2021.02.27 141 0 각서윤 쓰네 갑자기 애들 [7] Such 2021.02.27 159 0 나갈 준비 끝 [4] 김치케이크 2021.02.27 117 0 Wls)매출 15위인데? [4] 보노본호 2021.02.27 212 0 10위니까 1000쿼츠주나? [2] 왜냐니그야재미있으니까 2021.02.27 94 0 다이브 좌표 45까지 못 찍을거같은데 걍 초기화해야하나 [7] 푸들부들 2021.02.27 93 0 뉴비 힘들어서 그만할래 [8] 1주년ㅇㅇ 2021.02.27 179 6 ✋질문 다이브 좌표 초기화권은 언제 쓰는 거야? [4] ㅇㅇ (218.50) 2021.02.27 95 0 매출 15위라고 1500쿼츠줬잖아? [4] hver 2021.02.27 143 0 념글 싸이버거 7분컷 ㅋㅋㅋ [1] 박사장 2021.02.27 94 0 건틀렛 믿을 수 없을 만큼 [6] lllBoomerlll 2021.02.27 186 0 아인츠바이가 [4] 팔도 2021.02.27 381 1 건틀렛 애미디진씨발좆유빈한테 대처법이란건없었음 ㅇㅇ [8] 서지수 2021.02.27 159 0 건틀렛 아니 시발 골드5에 68렙이 왜있냐?? [2] 클로저스하다옴 2021.02.27 102 0 목 어깨 안마기 개좋노 [2] 쿵쿵홍 2021.02.27 59 0 디펜더 한데 레피감 옵션 의미 있음? [3] ㅇㅇ 2021.02.27 90 0 건모티콘중에 제일 빡치는게 뭐임? [6] 탄산수 2021.02.27 85 0 가브리엘은 게이 아닌거 같음 [6] LunaR 2021.02.27 181 0 건틀렛 근데 건 왜 시작전 스킨들은 화면침범함? [1] ㅇㅇ (210.205) 2021.02.27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7 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