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하루만 4번 갖다박고 실패 저때가 제일 잘나온거고 나머지는 반피도 못깎은적도 있음
어제그제 전부 실패
지상유닛한테 강하다니 어쩌라는거야 난 전부 지상유닛인데 시발련아
격전지원 시즌바뀌면 1군 바로 내려와서 박을거야 이를 갈다가

거미년이 레인저라는걸 생각하고
썩어나는 메카닉 안티 레인저템을 주섬주섬 주워입힘

?
당연히 저거 하나 차이는 아닐테고 궁대박도 좀 덜나고 배치순서도 살짝 바꿔보고 한거지만
며칠을 쳐도 안대주던 시발년이 한방에 죽네 아 ㅋㅋ

기계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