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이유리가 어느 정도급임?? ㅇㅇ (119.20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2 작성일 2021-03-08 12:48:41 https://arca.live/b/counterside/22501296 대략적으로라도 기존 캐 누구랑 비슷한지 궁금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49.142) 2021-03-08 12:49:07 삭제 수정 각성급이야 그냥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3-08 12:49:19 -건-에선 대체불가 전당도 미친딜러 일반pve에선 별로 펼쳐보기▼ ㅇㅇ (119.205) 2021-03-08 13:08:44 삭제 수정 pve 위주로 하니까 안 뽑아도 되려나 펼쳐보기▼ ㅇㅇ (112.163) 2021-03-08 12:49:23 삭제 수정 카운터상대로 탱은 탱보다잘하고 딜은 딜보다 잘함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2:49:42 건에서는 각성캐랑 1:1떠서 이김 펼쳐보기▼ ㅇㅇ (119.205) 2021-03-08 13:07:53 삭제 수정 건은 포인트만 빼서ㅎㅎ 펼쳐보기▼ Altace 2021-03-08 12:49:52 개 히든패시브가 3코감소라고 말할정도 펼쳐보기▼ ㅇㅇ 2021-03-08 12:50:28 누구랑 비슷하다기엔 워낙 독보적인 미친련이라 펼쳐보기▼ 나카노아즈사 2021-03-08 12:53:24 없으면 각성급으로 꼬움 펼쳐보기▼ Nanoha 2021-03-08 12:54:02 너 에델 있냐 걔랑 추뎀 뎀감수치가 같다 걍 미친년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유리가 얼마나 십사기냐고...? [12] 초석 2021.03.08 289 5 건틀렛 맞무 타이밍 미쳤냐고 [4] 치아가 2021.03.08 108 0 세계최고의 게임회사 [4] 옆집미망인 2021.03.08 128 4 내일 하랍 개선되네 [9]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3.08 207 1 에델 류드 베로롱 세마리만 있어도 겜 되게 편해지는듯 [4] ㅇㅇ (125.180) 2021.03.08 107 0 카린이는 공생을 택햇다 [3] ㅇㅇ (220.117) 2021.03.08 81 1 라이즈오버킹덤즈는 가챠가 없음 [2] ㄷㄹ파 2021.03.08 57 0 각성 강소영 줘 ㅇㅇ [1] ㅇㅇ (112.145) 2021.03.08 53 0 카사 스토리 볼거 추천좀 [7] 부동저격병 2021.03.08 79 0 Pvp세라펠은 참피네 그냥 [11] ㅇㅇ 2021.03.08 181 0 ✋질문 애들 100렙에서 멈춰 있는데 [4]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84 0 세라펠 은근히 예쁠거 같은데 [7] Relic 2021.03.08 169 0 각유나 계정 분양받았습니다 [11] 아케프 2021.03.08 198 4 건틀렛 이번주 오하요 괜찮을거 같은데 [1] 분긔 2021.03.08 77 0 솔저애들 꼭 키워야겠다 [2] 클러스트 2021.03.08 95 0 뉴디트 스커 파츠 뭐뭐 있어야함?? 촉수사랑 2021.03.08 44 0 이유미는 알겠는데 이유리는 뭐야 [8] KarlDent 2021.03.08 157 0 카사가 떡상했다는 증거.jpg [9] ㅇㅇ (175.121) 2021.03.08 217 8 함선 스텔라 만들어야하나요? [4] ㅇㅇ (123.109) 2021.03.08 114 0 건틀렛 아 날빌 꿀 지대로 빨았네. 마딱이 주차 성공 [13] 에랭이 2021.03.08 168 -3 건틀렛 늒네 전략전 낚시덱당함;; [6] 거대로봇이_미래다 2021.03.08 179 0 아직도 전당 1 도전 못 하는 중... [1]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46 0 9900패키지로 양하림고른게 신의한수였네 [3] ㅇㅇ (14.5) 2021.03.08 126 0 ✋질문 이유리가 어느 정도급임?? [10] ㅇㅇ (119.205) 2021.03.08 202 0 체체최지훈 존나웃기네 ㅋㅋ [12] ㅇㅇ 2021.03.08 222 0 첫 협동전 [2] 힐데져아 2021.03.08 107 0 각등이 그 큰 가슴 갖고 근접캐라니 극한의가능충 2021.03.08 71 0 건틀렛 각수연 뭐가 좋다는 거임?? [10] 인생은그런거야 2021.03.08 214 -7 이제 각성 시즈 줘 ㅇㅇ (112.145) 2021.03.08 21 0 42렙까지 모은 튜바 다썼어... [4] ㅇㅇ 2021.03.08 79 0 패노 2부 어때? 양많이 떴음? [7]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3.08 100 0 야동사이트 규제나라도 있음? [5] ㅇㅇ (1.242) 2021.03.08 199 0 핫타임 이제 시간대별로 안하고 기간동안 풀로적용이라는거임? ㅇㅇ (211.236) 2021.03.08 68 0 건틀렛 건포 다 뺐는데 [10] 푸별 2021.03.08 96 0 오늘 건포 1도 안 뺌 [3] ㅇㅇ 2021.03.08 79 0 건틀렛 수문장 [1] 분긔 2021.03.08 64 0 ✋질문 내일 나오는 이유리 최지훈 뽑아야하나요 [6] 언젠가는과금러 2021.03.08 193 0 구글은 높은 산봉우리 [9] 중국몽죄인 2021.03.08 132 2 ㅅㅍ)프리드웬기관이 갖고있는거있잖아 [1] ㅇㅇ 2021.03.08 121 0 근데 얘는 짜증나게 왤케 귀요움 [4] 촉수사랑 2021.03.08 129 0 건포 다빨고 20번더 돌렸는데 [7] 시그마는필수 2021.03.08 89 -6 건틀렛 뉴비 라이노쓰다 강등당하겠네 [5] ahffk 2021.03.08 131 0 다이브랑 자게 메인 다 미니까 함선 소대 편성 신경쓸 필요가 없네 ㅇㅇ (222.104) 2021.03.08 40 0 아무것도 안했는데 벌써 28만포 모엿다 스크류바 2021.03.08 70 0 격전 in10 수준이면 격전만 보고 풀세팅 맞추는거? [7] ㅇㅇ (14.39) 2021.03.08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8 12: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