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랑 같이 릴리 튀어나와서 내 초반병력 드르렁하는 동안에

간나쓰선 날아와서 함선 조지니까 하필 각수연도 멀리건에 없어서 뭐 해보지도 못하고 터짐

빡친다기보단 얼탱이 없어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