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 무엇을 먹고 어떤 위주로 구성해야 됩니까 고수님들~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계정 분실한 기념으로 메카덱 맞출려고 하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4
작성일
댓글
[4]
Recette
jhinnagurim
jhinnagurim
신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리좀 크니깐 보는게 좀 달라졌음
58
0
유저수 올라서 좋긴한데 도당체 왜 오르는거임??
67
0
에바 그거 카사로 비유하니까 진짜 좆같네
71
0
클좆 엔진도 ㅂㅅ이라 ㄹㅇ 바꾸기 개빡센거 아님?
[6]
142
0
이렇게 된이상 클저 캐릭 신캐출시 하자
44
0
네르비에 로자없이 할라니까 빡시네;;
[4]
130
0
클저에서 얘도 데려와야함
[4]
158
0
건틀렛
내가 질줄알고 건모썼는데 어캄
[1]
71
0
존메이슨은 고자인 게 아닐까??
[3]
96
0
클저만큼 유저층 탄탄한 게임도 많지않을텐데 왜 게임을 포기하는지 모르겠네
[3]
125
0
왜 아스카가 부사장임?
[1]
109
0
내일 시그마 픽뚫 넣어줘
28
0
넥슨겜 다 터지는중에 당당히 살아남은 카사!!
[6]
137
1
그래픽 아예 리뉴얼 하는게 게임 새로만드는급이잖아
[3]
94
0
이벤 상점 다 털려면 이터 몇개나 필요하냐
[4]
87
0
클좆이 망하면 좋은 점
[1]
99
0
비추 박아라
74
1
힐데 짤 본 이후로 없던취향생김
[4]
306
2
다음 복각 하면 좋겠는게
34
0
내일 념글 안봐도알겠다
[5]
86
0
카린이 비틱질 좀 할게 ㅎ
[2]
199
0
유미친구 왠지 애널이 약할거같음
[1]
101
0
공략
본인 쓴 별거 아닌 전당관련 공략
[4]
536
7
진짜 서버 이상하네
41
0
✋질문
계정 분실한 기념으로 메카덱 맞출려고 하는데
[4]
85
0
사실 상연이도 유저들이 원하지 않아서 패노를 적게 쓴거래
[3]
93
0
건틀렛 글로벌 통합은 안되겠지?
25
0
벌써 뇌가 카사에 절여져버렸다...
[3]
83
2
이리된 이상 클저캐 가져오자
48
0
구관총 < 미나토
[17]
237
0
자살마렵다..존나 슬프네 씨발거..
[9]
152
0
건틀렛
아 업라이노 상시로 해줬으면 좋겠다
[4]
86
-1
아스카 카사로 비유하면뭐임??
[2]
125
0
2중가챠 진짜 300개쓴사람없지?
[10]
175
0
클로저스 무슨일인가 올망에 클갤 가봣는데
[10]
253
2
난 클저에서 티나만 구출했으면 좋겠음
[5]
116
0
클저 이미 쇠퇴기에 접어든 게임인데 당연히 취소되지ㅋㅋㅋㅋ
75
0
기채는 이제 주간에 쿼츠로만 사야겠다
38
0
건틀렛
에이함 라이노 시발 어이가 없네
[2]
165
0
건틀렛
지훈게이 성능 확실하네
[2]
102
0
건틀렛
이 이게뭐노
69
1
각성 뜨고 접었는데
[5]
131
0
근데 건틀렛 강제로 하는거 어케생각함?
[4]
83
0
클저ㅈ망햇으니까 제이랑 은하 데려와
[2]
74
0
에델은 크싸레야?
[4]
2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