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판하면 한번 날라오는 팬드는 처맞고 죽어야 하지만
극한의 83퍼 스충 만들고
난 벤업 흔들려도 실비아년 무조건 넣어서 다야2까지 가고
초기화 당하고 다5인데
ㄹㅇ 세판당 무조건 핵날리는데 개꿀잼임
6판하면 한번 날라오는 팬드는 처맞고 죽어야 하지만
극한의 83퍼 스충 만들고
난 벤업 흔들려도 실비아년 무조건 넣어서 다야2까지 가고
초기화 당하고 다5인데
ㄹㅇ 세판당 무조건 핵날리는데 개꿀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