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유입들 이터니움 부족해서 꼬접하는꼴을 보고도 반쪽짜리 개선만하고잇노

레벨업도 느리고 적성핵수급도 안되고 할게 PVP밖에없는데 그마저도 밴때문에 제대로하지도못함 ㄹㅇ노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