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얘네 근데 개선을 하고있긴한거냐 ㅇㅇ (211.54) 추천 5 비추천 2 댓글 18 조회수 293 작성일 2021-03-10 19:30:36 https://arca.live/b/counterside/22609378 1주년유입들 이터니움 부족해서 꼬접하는꼴을 보고도 반쪽짜리 개선만하고잇노레벨업도 느리고 적성핵수급도 안되고 할게 PVP밖에없는데 그마저도 밴때문에 제대로하지도못함 ㄹㅇ노답이네 추천! 5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8] illy 2021-03-10 19:31:41 개선해도 이미 나간애들 돌아온다는 보장이 없지 다시 1주년 처럼 퍼주지 않는한 펼쳐보기▼ 존슨즈 2021-03-10 19:36:55 그래도 안하는거보단 낫지않을까 펼쳐보기▼ 조커 2021-03-10 19:32:55 그래서 유저수로 보답하고 있자나 펼쳐보기▼ 나이엘팬티도둑 2021-03-10 19:33:10 좆문가 나셨네 펼쳐보기▼ ㅇㅇ (211.54) 2021-03-10 19:33:30 삭제 수정 반박을해보던가 틀린말함? 펼쳐보기▼ 먀머노율 2021-03-10 19:59:09 반박은 못할듯.. 그냥 비꼬는거 밖에 할수없을걸 펼쳐보기▼ 성유진 2021-03-10 19:35:42 적성핵은 한달만해도 슬슬 남아돌기시작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1-03-10 19:45:03 카적핵은 항상 부족하던데 펼쳐보기▼ 성유진 2021-03-10 19:45:41 그런가? 연협할돈없어서 뺑뺑이로 키우다보니깐 적성핵 슬슬 남던데 하루 모작권2개씩사고 펼쳐보기▼ ㅇㅇ 2021-03-10 19:36:43 하는티는내고있는데 근본적인 문제라서 오래걸리는거같음 펼쳐보기▼ PAbout 2021-03-10 19:36:44 개노 다시 읽고 와라 상반기 내 구현 목표라잖니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3-10 19:38:00 그건자연회복시스템이고 당장기본푸시정도는 1500에서 늘려줄만한데 죽어도 안바뀌는게 어이가없어서그렇지 ㅋㅋ 펼쳐보기▼ PAbout 2021-03-10 19:40:05 이터니움 보유량 정책 수정과 함께 이터니움 지급량 등도 보편적인 플레이 패턴에 맞춰 증량하는 등 시스템 개편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펼쳐보기▼ PAbout 2021-03-10 19:41:38 개선이야 논의만 며칠 하고 수치만 조절하면 끝나는 문젠데 이터만 딱 개선하면 뭐함 이미 나간 애들이 이터 퍼준다고 돌아오진 않지 이미 하는 애들은 이미 카최지니까 굳이 신경 쓸 필요도 없고 그럼 유입될 거리(1주년처럼 퍼주는 이벤트) 있을 때 같이 이터 개선 업뎃박겠지 펼쳐보기▼ 먀머노율 2021-03-10 20:02:36 ㅋㅋ 개선 너무 느림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3-10 19:37:33 몰라레후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3-10 19:38:52 이터 패키지하고 쿼츠판매 꼬라지는 좀 극혐이긴함 ㅇㅇ... 펼쳐보기▼ 조커 2021-03-10 19:43:35 너무 모잘라서 쿼츠 50짜리 3번이라도 사는데 10판이라도 돌릴수 있으면 다행이노 병신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패스 캐릭 예측할사람 [5] 익명_MpCmm 2021.03.10 103 0 건틀렛 건 녹화한거 보고있는데 패 진짜 좆같네 ㅋㅋ [3] 화선 2021.03.10 96 0 기밀 튜바3회... [3] 류드말랑카우 2021.03.10 108 0 나유빈 근피감도 좋은데 원피감을 포기할순없음 [8] ㅇㅇ (211.54) 2021.03.10 161 0 건틀렛 하이큐 로우큐 승패점 차이 +-5여야된다고 생각함 [4] ㅇㅇ 2021.03.10 99 0 이터 넘부죡하다.. 챠비참 2021.03.10 29 0 카붕이들아 뉴비 드디어 내일 일주일 쨰야 [9] 부관참시 2021.03.10 111 0 카사 능력평가 해봣써 ㅇㅇ (58.140) 2021.03.10 77 0 몇번 쳐보니깐 원피감 받는거리 이정도인듯 [6] zion 2021.03.10 162 0 근대 불족발맛있음? [4] humble 2021.03.10 76 0 다음주에 각서윤 2밴이겠지 [5] ㅇㅇ 2021.03.10 100 0 근데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면 적성핵보다는 정보랑 스킬책이 더부족해지던데 [2] 성유진 2021.03.10 89 0 90미야 풀초vs70릴리 풀초 [3] ㅂㄹㄹ 2021.03.10 74 0 저격수는 저격수가잡는다 [15]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3.10 165 0 이겜 bm은 이미완성된거같은데 [1] 로아노크 2021.03.10 117 0 건틀렛 지금 골딱구간 필패 사이클 있음 팩트임 [13] ㅂㄹㄹ 2021.03.10 214 0 건틀렛 오늘 패 좆같이 꼬여서 더는 못하겠네 [16] 화선 2021.03.10 137 0 누가 원피감 거리 실험한글 있었는데 [1] zion 2021.03.10 108 0 근피감이랑 원피감 잘아는게이잇노? [8] 응애세력 2021.03.10 202 0 새벽에 기채권 1500장 급발진했는데 [8] 성유진 2021.03.10 186 0 근데솔직히 아직도 1500씩푸쉬오는거보면 어이기없긴함. [4] 로아노크 2021.03.10 167 0 구인/구직 하루접속안했는데 5명이나 나를 죽였어 [16] ㅇㅇ 2021.03.10 253 0 으엑따 [1] ㅇㅇ 2021.03.10 81 0 얘네 근데 개선을 하고있긴한거냐 [18] ㅇㅇ (211.54) 2021.03.10 293 3 이제 1초월 남았노 쿵쿵홍 2021.03.10 54 0 무료채용에선 ssr안나옴? [3] ㅇㅇ 2021.03.10 121 0 건틀렛 그만하라고 씨발 [2] Koreanbural 2021.03.10 150 0 건틀렛 어어어? 점마 저거 어디가노 [4] ㅇㅇ 2021.03.10 167 1 레나 지피감 ㄱㅊ? [1] 로아노크 2021.03.10 89 0 건틀렛 그만튕겨 씨새발끼야 [2] Koreanbural 2021.03.10 95 0 아까 중첩작전 돌리는데 이상했음 [4] 유유칼믹 2021.03.10 107 0 여기서 바꿀거 있음? [15] ㅇㅇ 2021.03.10 227 0 얼리버드 [2] 엘빅이 2021.03.10 88 0 오늘에 수시채용 [3] 직화하와이안 2021.03.10 112 0 근데 오퍼 이대로 계속하면 부옵만 바꿔서2호기 쓰는애들 꽤있을듯 [2] zion 2021.03.10 119 0 4시간 격전 리트 [6] 불지옥카사 2021.03.10 114 0 건틀렛 각유나 안쓰는놈이 없네 [2] 유미랑이 2021.03.10 178 0 씨발 이 애미뒤진 씹새끼 어케 잡냐 [11] ㅇㅇ 2021.03.10 199 0 미래전에서도 튜닝때문에 고통받는 짱깨들 많음? [3] ㅇㅇ (211.54) 2021.03.10 113 0 신 각성캐 슬슬 나올때된거같은데 [10] 타다노 2021.03.10 166 -1 각힐 복각 언제쯤 할까 [7] 74 2021.03.10 156 0 4시까지 안잔이유 [11] 늒네 2021.03.10 194 4 성능좋은 끠규어 헤으응기잇 2021.03.10 116 0 아 ㄲㅂ [2] 왈랄랄루 2021.03.10 93 0 오늘 회사 구내식당 메뉴 왜이러냐 [1] PAbout 2021.03.10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10 19: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