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해외로 뭐 보낼때 관세 붙는구나...ㅅㅂ lilitale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5 작성일 2021-03-28 05:12:34 https://arca.live/b/counterside/23521422 우체국 ems론 목적지까지 못가고 이걸로 보내야 하는데 저 관세 내긴 아깝고어카지 시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Vergil 2021-03-28 05:13:06 무슨 관세가 펼쳐보기▼ lilitales 2021-03-28 05:15:07 넘 슬프다 펼쳐보기▼ BSR 2021-03-28 05:13:12 관세는 미국에서 내는거임 우리나라에 내는게 아니라 펼쳐보기▼ lilitales 2021-03-28 05:15:00 TLCrow 2021-03-28 05:13:16 여행가는김에 직접 갖다주기 펼쳐보기▼ lilitales 2021-03-28 05:14:18 코로나때문에 입국제한 걸려서 일본으로 못가... 펼쳐보기▼ 베버 2021-03-28 05:13:31 관세가 67?? 펼쳐보기▼ lilitales 2021-03-28 05:14:34 그니까...ㅠㅠ 미치겠다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3-28 05:19:45 이것이 나라끼리 관세 보복한다 하면 눈깔 뒤집어지는 이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만 근황.news [4] ㅇㅇ (221.162) 2021.03.28 193 0 그래서 개노 언제임 [2] 김유동 2021.03.28 84 0 각잡고 글 쓸 준비중 [2] Quaser 2021.03.28 72 1 퀸 스턴이 왜 문제라는거지???? [6] aganewbie 2021.03.28 172 9 서윤이 캬루보단 낫다고 생각 [3] ㅇㅇ 2021.03.28 81 0 건틀렛 컨소역전의 세계 [3] 110등 2021.03.28 118 0 ㄹㅇ 우리나라 축구 잘하는편임 양하림 2021.03.28 57 2 캬루는 캬루다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28 91 0 대박 기원!! [2] Vergil 2021.03.28 185 0 사실 엄밀히 말하면 런은 아니지 [4] 촤드 2021.03.28 132 0 협력전 다음시즌도 있음? [1] 건빵군 2021.03.28 81 0 핑챙 일러레 누구임? [9] 우주 2021.03.28 510 0 질문이씀... [8]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3.28 178 0 뉴비으 눈물 [3] ㅇㄷㄴ 2021.03.28 84 0 캐르는 가은임 [3] zkamcc 2021.03.28 56 4 협력전 연습모드 만들어 [1] 코핀건설 2021.03.28 151 0 협력전 보스 5단계부터 어렵나보네 Ergodic 2021.03.28 138 0 캐르는 카사고유의문화 [2] ㅇㅇ (110.15) 2021.03.28 69 0 건틀렛 시팔모건존나좋네누가구리대 [13] 노드왕 2021.03.28 216 1 협력전/격전 본인 고수임? [2] MushLemon 2021.03.28 146 0 뉴비의 눈물 [4] 아스피르 2021.03.28 87 0 힐데 런한거 이해는 가는데 [5] 수램 2021.03.28 124 0 건틀렛 8종새끼가 플레 하위 구간에서 ㅈ가와 들고 손컨하고 있네 [2] 서현 2021.03.28 134 0 해외로 뭐 보낼때 관세 붙는구나...ㅅㅂ [9] lilitales 2021.03.28 145 0 사장님!!!! [9] 라킁 2021.03.28 1525 36 우리나라는 축구 강국이지 ㅋㅋㅋ [7] BSR 2021.03.28 163 8 다음패치는 병크 터뜨릴만한거 없겠조 [1] 신나래겨드랑이 2021.03.28 36 0 카사의 캐르는 서윤이지 [3] Vergil 2021.03.28 109 1 건틀렛 각힐진짜 더럽게안뒤지네 ㅋㅋㅋㅋ [3] MushLemon 2021.03.28 146 0 양심고백 [8] 신나래겨드랑이 2021.03.28 100 0 옆집 트럭 보낸다는거 개웃김ㅋㅋ [1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3.28 264 2 카사의 캐르는 대체누구임? [10] 늑네에옴 2021.03.28 135 0 내가 -건- 징징거릴때 특징 [4] 힐데져아 2021.03.28 94 0 유미나 옷 다른건 모르겠고 [2] 약간나쁜말 2021.03.28 107 0 건틀렛 각힐 존나 무섭네 [5] 겟타 2021.03.28 137 0 양심고백) 협력전 하나도 모름 [2] ㅇㄷㄴ 2021.03.28 76 0 양심고백 [4] 늅늅이 2021.03.28 50 0 건틀렛 어디서 건방지게 홍어를 꺼내노 [4] 쿵쿵홍 2021.03.28 121 0 협력전/격전 협력전 3단계 1700만 [10] 테토 2021.03.28 220 0 주말인데 병원에 사람이 없네 [2] ㅇㅇ (14.48) 2021.03.28 58 0 협력전/격전 유나 방체줬는데 딜잘하네? [1] MushLemon 2021.03.28 167 0 전 갓겜하러 가볼께요 [15] 엘빅이 2021.03.28 151 0 일일 패스미션 개꿀팁하나알려줌 [10] ㅇㅇ (1.242) 2021.03.28 178 3 협력전은 봐도 봐도 모르겠음 [7] IIllllIlllII 2021.03.28 80 0 진실고백) 건할때 오퍼 스킬 써본적 별로 없음 5648 2021.03.28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28 05: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