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데 출격기에 왜 안밀려나는지 이해가 안되네

액티브 특수기 쓰는애면 이해를 하겟는데

패시브 특수기 가지고 있으면서 당당히 힐데 출격하는 와중에 딜넣네 그것도 두번이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