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죽이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아예 무지성으로 내면 죽이지도 못하고 밀리는거 보면 진짜 꼬접하고 싶어진다

밸런스 패치를 발로하나 ㅅㅂ
구관총이랑 이프리트 내놓아도 안뒤지는거 보니 혈압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