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100남았는데 쿼츠로 인채권 사서 천장칠 필요 있음?

그리고 유닛인벤토리 250이면 늘리는게 좋음?
육성이 느려서 그런지 뽑은 스알 쓰알들을 융합못하고 있으니까 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