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테 광대사태때 갈고 탈주했다가
마리나 바리 티니아 세트 다시 갖추느라 뒤질뻔했다







카사도 오픈때 찍먹하고 바로 버리고
작년 크리스마스때 복귀했는데 팬드랑 구관검 있어서 든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