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침식체 기준이 어딜까 이브자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8 작성일 2021-04-02 09:19:54 https://arca.live/b/counterside/23816487 침식체는 전당 5라고 하면뉴비는 전당 3 못깬사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잉딩 2021-04-02 09:20:04 건에서 나 이기면 침식체임 펼쳐보기▼ ㅇㅇ (211.204) 2021-04-02 09:20:14 삭제 수정 58렙부터 침식체임 펼쳐보기▼ 이브자리 2021-04-02 09:20:28 57렙이구나 펼쳐보기▼ ㄹㄹ 2021-04-02 09:20:33 전당4까지는 애기지 ㄹㅇㅋㅋ 펼쳐보기▼ 촤드 2021-04-02 09:20:44 나보다 높은면 침식체 나랑 같거나 낮으면 뉴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12] ㅇㅇ 2021.04.02 141 0 ✋질문 힐러랑 진로 추천좀 해줘 [11] ㅇㅇ (116.123) 2021.04.02 183 0 안녕하세요 [11] MushLemon 2021.04.02 147 2 오늘 개누 나와? ㅇㅇ (211.223) 2021.04.02 57 0 국립국어원 레전드.. [12] ㅇㅇ 2021.04.02 452 3 발기멈춰 [2] Luvoratory 2021.04.02 112 -4 냉혹한 길빵의 세계....jpg [6] 꿀때지 2021.04.02 206 1 확실히 아직 PVE 타이탄은 에이함이 강세네 Koreanbural 2021.04.02 96 0 각힐 멈춰! 프룸 2021.04.02 47 0 좆냥이 키우는애들 들어와보셈 [6] ㅇㅇ 2021.04.02 167 0 걍 첫 시작하면 스토리부터 밀면대냐? [3] ㅇㅇ 2021.04.02 78 0 리코리스는 멈춰!를 하지 않아요 [2] 빵빵해 2021.04.02 162 1 뉴비 기준알려줌 [9] ㅇㅇdb 2021.04.02 129 0 누구 맘대로 접어도 된다고 했지?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2 110 1 나없을때 개판낫나보네 [1] 몰름보 2021.04.02 92 1 개추유도 뇌절 멈춰!! [4] ㅇㅇ 2021.04.02 80 -3 이번스킨 별로라 생각했는데 테디베어 2021.04.02 75 0 비추는 비틱추천의 줄임말 [3] poing 2021.04.02 71 0 비추폭탄 받기 웬만하면 힘들지 않음? [3] Zabanya 2021.04.02 91 -13 힐데10벤해도 쓸꺼같은데 [8] 익명_6974 2021.04.02 131 -2 념글날먹하려다가 실패 ㅋㅋㅋㅋㅋ [3]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02 116 -1 내가 챈의 비추수집기가 되겠어 [3] 니말이맞아 2021.04.02 107 0 근데 요새 모바일판도 머 안 터지는듯 [2] ㅇㅇ 2021.04.02 94 0 뉴비 침식체 기준이 어딜까 [5] 이브자리 2021.04.02 98 0 이번만입니다 [2] poing 2021.04.02 68 -3 냉혹한 젖살의 세계....jpg [13] 꿀때지 2021.04.02 198 0 진짜 무섭네 [1] MushLemon 2021.04.02 65 0 류금태가 그냥 넥슨돈을 받아먹는게 아니구나 [2] ㅇㅇ (125.136) 2021.04.02 272 0 이제 건 안 한다던 뉴비새기들 안 믿음 [8] Luvoratory 2021.04.02 134 0 뉴디트 뽑을만한가? [1] cheshire 2021.04.02 61 0 서울살면 재밌는점 [3] ㅇㅇ (121.133) 2021.04.02 102 0 저렇게 하면 비추 폭탄 받을수 있구나 [5] 아기카붕 2021.04.02 96 -5 이거올라왓엇냐? [2] ㅇㅇ 2021.04.02 105 1 유저수 신경꺼도될듯 [2] ㅇㅇ (202.8) 2021.04.02 118 0 와 40분동안 념글이 없어 [9] 이브자리 2021.04.02 194 -20 건틀렛 다시 플4 올라왔다 [2] 프레스티지티모 2021.04.02 112 0 카사에 지를거 그냥 딴겜에다질렀음 룰루 2021.04.02 90 0 오늘 스충 두 번이나 떴음 ㅋㅋ ㅈㅈ 2021.04.02 91 0 국국원 개웃기네 ㅋㅋ [2] 슈다우다쿠다 2021.04.02 89 0 버프가 잘나오는 컨소를 만들던가!!!! Chobo 2021.04.02 59 0 ✋질문 각수연 스피릿 부옵 뭐로 감? [10] ㅇㅇ 2021.04.02 154 0 얘들 왤캐 귀요움ㅋㅋ [3] 김치가조아 2021.04.02 154 0 101 달마시안도 너무 많다 [9] 티모후디나온다 2021.04.02 192 4 건틀렛 하랍 각 나올때가 제일 재밌더라 [2] 사축 2021.04.02 117 0 난 카붕이들 서버닫앗을때를 기억한다 [3] Zabanya 2021.04.02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02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