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리플레이서 언팩 당시 느낀건데


아무리 당사자가 "이건 100% 확실한게 아닙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라고 못박아도

결국엔 돌고돌아서 "리플퀸 리플킹 각성확정이래" "2각성 동시래" 이렇게 소문이 돌아다님 ㅋㅋ


맞으면 흥식는다고 뭐라하고

안맞으면 오피셜이었는데 왜다르게뜸? 이러고 개지랄함 안하느니만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