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 때문에 코스트 속도 차이가 

너무 심해서 패가 얼터서윤 빠르게 안잡히면

그냥 처발리더라 각힐 살살 녹더만

서윤만 일찍 나오면 그냥 이기는데

카운터 저코덱 애들만 나오면 패가 꼬이면서

지는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