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많아야 5천 주더니

1만 이터면 2배잖습니까!

장사할 생각 없어요?




후...

송팀장님 설명 드리겠습니다

어제 챈에서 유출 갖고 곱창난 거 알고 계십니까?




그건 언팩하기 쉽게 만든 스비 프로그래머들 문제 아닙니까?

운영으로 만회하면 될 걸 이렇게 조지는 건 무슨 심보죠?




뚫린 건 저희 문제가 맞지만

중요한 건 그게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정보가 유출됐다고요

그걸 묻어버리려면 이런 강수를 둬야만 했습니다




흠... 성동격서라고 하던가요?

좋아요, 그래서 묻어야 하는 게 뭡니까?




네, 저희 스튜비의 가장 중대한 비밀...




이볼브원 날먹을 묻어버리기 위한 큰 그림이죠




이대로만 질질 끌면

이볼브원은 내년에 내도 될 것 같군요

파밍으로 줄거라 돈도 안 될테니 최대한 미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