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랑 념글이랑 메카덱 존나 쎄다고 하길래 설마 싶어서 랭킹 대충 확인했다
그런데 30위 이내에 메카덱이 한명 있음. 원래는 100% 다 카운터/혼합덱이여야 하는데 무려 한명씩이나 있었음.
이게 말이 되냐? 건틀렛이면 당연히 카운터/혼합덱들이 나머지 다 쌈싸먹고 한대 때리면 죽고 그래야지 어디서 메카덱 따위가 건 상위권에 안착함?
참고로 솔저덱은 30위 이내에 없었음. 얘네는 눈치가 좀 있는듯.
그 이하는 귀찮아서 안 봤다.
지금이랑 념글이랑 메카덱 존나 쎄다고 하길래 설마 싶어서 랭킹 대충 확인했다
그런데 30위 이내에 메카덱이 한명 있음. 원래는 100% 다 카운터/혼합덱이여야 하는데 무려 한명씩이나 있었음.
이게 말이 되냐? 건틀렛이면 당연히 카운터/혼합덱들이 나머지 다 쌈싸먹고 한대 때리면 죽고 그래야지 어디서 메카덱 따위가 건 상위권에 안착함?
참고로 솔저덱은 30위 이내에 없었음. 얘네는 눈치가 좀 있는듯.
그 이하는 귀찮아서 안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