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 사건은 당시 애들 ㅈㄴ 약할때여서 모잠비크 한방에 애들 죽어가던 시절이었음


지금은 샤오린 모잠비크 롤백해도 애들 그러려니 할거임 짤방 가진 애들 올려주면 좋겠는데 당시 타이탄이 모잠비크로 죽었음


근데 지금와서는 류드나 다른 광역기 앰뒤인데 샤오린 모잠비크가 뭐 어때서


차라리 상향으로 방향잡을거야


이제것 있었던 엘자사건 그리고 스비애들 파격적인 밸패들 보면 계속 해서 애들 손볼테니까 


혹시 좋은 생각 있으면 개선글 올리고 문의하러 가봐 혹시 애들이 들어줄수도 있어 모든 캐릭군이 사랑받는 카사가 오길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