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업루미가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떼낄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2 작성일 2021-04-11 15:03:29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208 이번주 건은 쉬는 타임이네 ㅅㄱ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릴리 첫 밴 아다 뗐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48 0 근데 류드가 밴인데 퀸공익이 밴안되는게 말이됨? [1] ㅇㅇ 2021.04.11 43 0 ㅎㅎ 김유동 2021.04.11 35 0 건상황 저번 주보다 이번 주가 심각한거 아님? [1] ㅇㅇ (175.113) 2021.04.11 55 0 이번주 공익덱 생각보다 약할지도 서피스러버 2021.04.11 44 0 튜바 뇌빼고돌리다가 지피감돌림 ㅋㅋ 예림빚 2021.04.11 34 0 건틀렛 나유빈님이 지옥에서 메카닉을 잡으러 오신거야 ㅇㅇ (58.121) 2021.04.11 32 0 뭐야 ㅅㅂ 밴업 뭐야 ㅅㅂ KIRAREKI 2021.04.11 25 0 공익퀸 건재하노ㅋㅋㅋㅋㅋ ㅇㅇ 2021.04.11 39 0 루미업인데 중장갑함 엔터 빼고 밴이네 gkdhkdhk 2021.04.11 59 0 와 시발 다음 2주만에 lllBoomerlll 2021.04.11 50 0 퀸공익이 노밴이라고?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34 0 공익쿠ㅏㄴ 노밴 ㅋㅋㅋㅋㅋㅋ 망가에용 2021.04.11 26 0 함선강간메타에 어서오세요 Rhidelz 2021.04.11 52 0 루미루미빔 몬대 ㅋㅋㅋ [2] 폴리네시아 2021.04.11 56 0 점점 더 멀어져 간다 [1] Patriot 2021.04.11 36 1 건틀렛 017ㅐ좃7ㅏ튼^HT11들Ar [1] 알파버지니스 2021.04.11 55 0 건틀렛 아니 밴 주작한거아님?? 어떻게 나유빈이 2~3주째 노밴임?? 류드는아가야 2021.04.11 79 0 솔저덱도 카운터덱도 미나토써서그럼ㅋㅋㅋㅋㅋ hver 2021.04.11 36 0 이번주 하랍 필수다.. 뷰룻 2021.04.11 40 0 건틀렛 걍 이번주도 리플덱 간다 결왕 2021.04.11 31 0 업루미로 퀸 개패러간다 ㅋㅋㅋ 잉딩 2021.04.11 27 0 아니 이거 백퍼 주작임 공익퀸이 어떻게 살아있어 호로로로롱 2021.04.11 19 0 업루미가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떼낄라 2021.04.11 32 0 루미 박고 함선 따먹으란 소린가 사축 2021.04.11 10 0 뭐임 루미 업이라고???? 이리스유마 2021.04.11 40 0 업루미 두렵노 ㅋㅋㅋㅋ 행로 2021.04.11 41 0 밴업....실화냐.... ㅇㅇ 2021.04.11 22 0 ㅋㅋㅋ 이번주 ㄹㅇ 건바;; 어둠의채용게임 2021.04.11 27 0 나도 무지성러쉬에 루미넣고싶엇음 LINNE 2021.04.11 31 0 공익퀸 1주일 더 보고 4밴까지 감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47 0 이번 주 메타는 라이노 루미 간나쓰선이니? ㄱㄴㄱㄴ 2021.04.11 21 0 킹110찍어왔다 [2] 미나링 2021.04.11 40 1 씨발 진짜 꼬접 마려운데 정상이냐? [2] 욕안쓰고살기 2021.04.11 84 0 진짜 이번주는 공익퀸 메카 죽음의 맞다이인데 ㅇㅇ 2021.04.11 56 0 씨발 유나밴이라 각디펜녹일수단이 업내 홍삼 2021.04.11 32 0 이번 업유닛 거를게 없네 테르미도르 2021.04.11 28 0 레지나 류드밴 업스타크ㅋㅋ [2] 알레아 2021.04.11 50 0 염병 유엔 2021.04.11 27 0 좆같노시발 프라임 2021.04.11 20 1 그래도 강소영 출소라 퀸 잡긴 나아질거야 소빈 2021.04.11 28 0 야 퀸공익 왜 노밴이야???????????? 몰리 2021.04.11 27 0 앞으로 챈 말 안듣는다 ㅋㅋㅋㅋㅋ [3] 베버 2021.04.11 137 0 루미 리더 주면 1코네 ㅋㅋㅋㅋㅋ ㅇㅇ (119.149) 2021.04.11 38 0 이야 시발 예전에 말하던건 그대로 이루어지노 lllBoomerlll 2021.04.11 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