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거근의 시대'가 오고야 말았다 ㅇㅇ 추천 5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2 작성일 2021-04-11 15:21:05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9502 두렵다!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냉동망고 2021-04-11 15:21:32 망가에용 2021-04-11 15:21:35 배를 버려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테러덱은 뭘로 막아야되나 [2] 베론 2021.04.11 66 0 1코 리더 업 루미 ㅋㅋㅋㅋ ㅇㅇ (14.39) 2021.04.11 95 0 어둠의 채용 게임! [1] ㅇㅇ 2021.04.11 67 5 화요일에 패키지들 리셋 될 생각에 부랄떨리네 졸린개 2021.04.11 46 0 건틀렛 어제 오늘 건 만난횟수 캬르릉 2021.04.11 55 0 나공익 벤 안먹었네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11 106 0 그래서 이번 오퍼레이터 시그마 성능은 어때오 [4] ㅇㅇ (211.229) 2021.04.11 132 0 에스타크 패시브는 4레벨만 찍어 [1] ㅇㅇ 2021.04.11 103 0 채용권이 따따블이라고!! [7] ㅇㅇ 2021.04.11 92 -9 팩트) 카사는 이미 인겜에 19금 떡인지 내용을 넣은 적이 있다 [8] ㅅㄴㅇ 2021.04.11 1714 28 이번주는 메카 뭐로 막노 [4] 클러스트 2021.04.11 91 0 뉴들박 김유동 2021.04.11 23 0 건틀렛 루미 분탕때매 하랍 많이 쓰겠네 [2] 야치 2021.04.11 117 0 지금 봤는데 루미업은 뭐노 Edge 2021.04.11 102 0 걍 나도 이제 메카템이나 튜닝질좀해볼까 [2] poing 2021.04.11 59 0 건틀렛 노르망디 타자 얘들아 [1] 릭아저씨 2021.04.11 67 0 다음 기체 누구임 [1] Kqiq 2021.04.11 48 0 공익은 누구임? [6]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85 0 건틀렛 내가 플5~4여서 공익보다 유나가 더보이는갑다 했는데 ㅇㅇ 2021.04.11 86 0 이번주 하랍이 없는게 처음으로 꼬울 주간일거같은데 ㅈㅇㅈㅎ 2021.04.11 29 0 건틀렛 나이트 던지면 퀸 사망 [3] 결왕 2021.04.11 171 0 창작 [광고] 주딱콘이 없길래(찾아볼수가없음) [2] Ryution 2021.04.11 127 7 건틀렛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뭐해야하냐 2021.04.11 52 0 '거근의 시대'가 오고야 말았다 [2] ㅇㅇ 2021.04.11 82 5 업루미 빠밤이 따먹는거 생각하니 꼴리네 [1] ㅇㅇ 2021.04.11 44 0 주간튜바 2370쿼츠의 가치 [4] DisplayPort 2021.04.11 145 0 리벳 벤인 이유는뻔하지 [1] Zabanya 2021.04.11 76 0 건틀렛 근데 퀸공익덱 핵심인 에블린이 벤먹어서 그렇게 안쌜듯? [7] 키쎈 2021.04.11 149 0 루미있는데 얘키우면되나.... 신삥 2021.04.11 43 0 함선연습도 있었네 daddycat 2021.04.11 40 0 메카조 응애 ㅇㅇ 2021.04.11 27 0 이번주 루미 안쓸이유있나? 업이라서 사나에도 밟을거같은데 [3] Q3 2021.04.11 115 0 이번주는 공익써도 코핀이 나음? [3] 틀딱 2021.04.11 61 0 진지하게 전진출격 다 때려박은 테러덱 보일듯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97 0 걍 하랍써야겠다 탑솔 2021.04.11 26 0 가은이 장비 루미한테 줬다 [2] 이디스애호해 2021.04.11 119 0 저번주 응디탁이 못쓸픽은 맞는데 [2] ㅇㅇ 2021.04.11 84 0 비추달지마! [2] IRR 2021.04.11 51 -8 이번주도 애미 뒤졌네 클러스트 2021.04.11 46 0 근데 벤픽은 누가 정함?? [3] Lyzen 2021.04.11 98 -2 소림이 성능은 어떰? [6] 이롭 2021.04.11 85 0 업된애들 그 다음주는 밴 안되게해야지 망가에용 2021.04.11 44 0 건틀렛 서폿밴으로 귀신같은 밸런스 지켜질 수도 있음 ㅋㅋ 에시온 2021.04.11 57 0 건틀렛 루미는 테러 아니어도 걍 탱킹용으로라도 쓸 듯 [1] ㅇㅇ 2021.04.11 77 0 가은 vs 하랍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