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아서 씨발 안해!
해놓고 슬금슬금 기어나오는게
딱 '가정'에서의 시츄에이션 아니냐
좆같다고 빽빽 거리고
또 좋다고 실실 웃고
그냥 '가족'이다 씨발...
이게 애증이란거구나 씨벌ㅋㅋㅋ
좆같아서 씨발 안해!
해놓고 슬금슬금 기어나오는게
딱 '가정'에서의 시츄에이션 아니냐
좆같다고 빽빽 거리고
또 좋다고 실실 웃고
그냥 '가족'이다 씨발...
이게 애증이란거구나 씨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