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공익 있으면 공익 써라 시발 원래 점수대에서 수백점 꼴은상태로 유지중임


템빨로 찍어누르는것도 저기가 한계같다


난 좆같으니 안씀


재앙도우 1코만 깎아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