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선별채용 뽑으라는거 뽑았는데 이거 하냐 그냥? 아흐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59 작성일 2021-04-18 11:50:51 https://arca.live/b/counterside/24722053 아직 횟수는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1.227) 2021-04-18 11:51:15 삭제 수정 안타깝게도 구리다 펼쳐보기▼ 아흐레 2021-04-18 11:51:25 머 뽑아야해 펼쳐보기▼ ㅇㅇ (1.227) 2021-04-18 11:52:06 삭제 수정 카일은 솔직히 난 추천안하고 치후유+린시앤 추천함 카일보단 요새 옆그레이드 잘된 가은쓰는게 더좋기도 해서 펼쳐보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8 11:51:26 리세계면 난 카일웡 들고가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ㅇㅇ (1.238) 2021-04-18 11:51:28 삭제 수정 요즘은 카일이나 치후유가 더좋음 펼쳐보기▼ 루부루 2021-04-18 11:51:37 좀 아쉽네 펼쳐보기▼ OldKing 2021-04-18 11:51:46 저거 옛날 버전 지금은 카일이나 치후유 데려가는게 좋음 펼쳐보기▼ 사붓 2021-04-18 11:51:47 요즘은 카일이 더 좋음 치후유나 가은도 좋고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1:51:55 카일이 범용성에서 좋음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1-04-18 11:51:57 카윌윙 추천 남캐인데 필수야 펼쳐보기▼ ㅇㅇ (1.238) 2021-04-18 11:52:02 삭제 수정 *수정됨 글고 저기 핵심 sr들은 전부 파밍가능하니깐 걍 신경쓰지말고 쓰알만 뽑아 펼쳐보기▼ ㅇㅇ (14.39) 2021-04-18 11:52:13 삭제 수정 좀 더 돌리셈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18 11:52:16 ㅇㅇ 2021-04-18 11:52:23 샤오린 퇴물임 카일 치후유 가은 노리고 sr은 김소빈 에블린정도 챙겨봐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18 11:52:23 저거 옛날글임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1:52:33 쥬지웡으로가 펼쳐보기▼ 꿀때지 2021-04-18 11:52:44 카일웡 에블린 김소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챈은 신기해 마늘블럭 2021.04.18 19 0 구인/구직 UID 못까는건 씹게이 새끼들이나 그런거임 [8] 엘빅이 2021.04.18 141 -7 미니스트라 무료배포하고 수영복에델급 스킨 내자 [1] BeadyEye 2021.04.18 62 0 념글 좀 어지럽네 [4] 서피스러버 2021.04.18 60 0 존슨메이 왤케 안나와 이리 2021.04.18 32 0 사실 친선전 나오면 모든게 해결되지 않을까? ㅇㅇ 2021.04.18 29 0 전에 저격한 놈 닉변했더라 [12] 타다노 2021.04.18 1353 35 이거 뭐부터 융핵 먹일까 Reginae 2021.04.18 25 0 피자 시켰다 후후 [12] purple 2021.04.18 92 1 ✋질문 협력전 소대 구성좀 봐줘 [2] 나레이션양반 2021.04.18 81 0 각유나 성능 좋아도 각등이가 더 꼴리면 [4] 곤만두 2021.04.18 105 0 8월 언제오냐 [1] Koreanbural 2021.04.18 61 0 카사 이거 육성이 너무 힘든데 정상임? [8] ㅇㅇ (175.123) 2021.04.18 84 0 쓰벌 한참 웃다가 큰일남 [2] zkamcc 2021.04.18 84 0 역시 1시간전이야 스츙 2021.04.18 46 1 합리적 의심... [4] 카치마인드하려고팜 2021.04.18 82 0 소미는 웃는게 이뻐 [4] 홀터넥 2021.04.18 82 1 애미애비뒤진공익새끼만 죽이면 불 안날듯.. r5687rfty 2021.04.18 36 0 구인/구직 근데 uid 까는걸 왜 무서워해? [8] HeyHo 2021.04.18 165 0 념글게이 육익이 얼마나 좋으면 그러겠냐 [1] ㅇㅇ 2021.04.18 79 0 존나 미니스트라 스킨으로 네르비에, 솔라키나오면 어쩔거임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8 99 0 신기하네 columbidae 2021.04.18 40 1 그거 했슴 안했슴 [2] 잉딩 2021.04.18 63 0 ✋질문 선별채용 뽑으라는거 뽑았는데 이거 하냐 그냥? [17] 아흐레 2021.04.18 159 0 건틀렛 너무 불타지말고 전략전해라 [3] 결왕 2021.04.18 93 1 약스압)지금 호감고닉 닉이 익숙해서 좀 찾아봤음 [23] 왕소라 2021.04.18 1089 36 전 유닛 쫄작으로 100렙 찍는데 얼마나 걸려? [2] 베론 2021.04.18 66 0 각등이 블레이즈 다 스커피 주고 씀? [4] 소빈 2021.04.18 114 0 차단당한 게이가 차단을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 [4] BeadyEye 2021.04.18 74 2 근데 어떤 카붕이보다 닉은 제일 잘지은거같은데? [1] ㅇㅇ 2021.04.18 163 4 주시영 개사기임 [5] Altace 2021.04.18 196 0 이새끼 글목록도 레전드노ㅋㅋ [9] 누르망디 2021.04.18 1201 29 답은 각등테러다 [2] 금지어다 2021.04.18 80 0 건틀렛 공익 딜찍누 가능한 캐릭들 특징 [7] 랑향 2021.04.18 154 0 사원번호시스템 진짜 개좋은거같음 익시드 2021.04.18 47 0 챈소개 와보두가 뭐냐? [3] 현실살고싶어 2021.04.18 104 0 ㄹ데 근첩새끼가 왜 이지수노? [2] 쿵쿵홍 2021.04.18 128 4 혼란한 갤에 지듣노 올림 [1] Luvoratory 2021.04.18 64 3 등반 끝낸 건공들 얼렁와봐 [3] 스츙 2021.04.18 97 0 아니 요즘 렉 ㅈㄴ심한거같은데 [6] 바이올렛 2021.04.18 52 0 아 ㅋㅋ 과제하느라 이걸 실시간으로 못봤네 bean 2021.04.18 52 0 시그마 400뽑 결과 [8] ㅇㅇ 2021.04.18 138 3 사실근데 저런 모순을 견딜수 있어야 건공임 [3] 알파버지니스 2021.04.18 92 1 신부 둘 새로 들였다 [5] 최세조 2021.04.18 96 1 나도 호감 스택 좀 쌓아놨는데 버거 몇 개 필요함? [11]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8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8 11: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