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카일윙 나왔음 박어????? 아흐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4-18 11:55:52 수정일 2021-04-18 11:55:58 https://arca.live/b/counterside/24722391 박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묘갤러 2021-04-18 11:56:09 거기선 치후유 없으면 치후유 가져가 펼쳐보기▼ 묘갤러 2021-04-18 11:56:27 카일도 씹사긴데 얜 2주정도 출석하면 선택권에서 줌 펼쳐보기▼ 아흐레 2021-04-18 11:56:28 어디서? 펼쳐보기▼ 묘갤러 2021-04-18 11:57:07 거기 선별채용에서도 치후유가 나옴 둘다 사기인데 카일웡은 신규유저 선택권에 포함되는데 치후유는 거기서 못먹으니까 치후유가져가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1:56:38 카일은 좋은데 스알이 좀 펼쳐보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8 11:56:41 *수정됨 욕심있으면 린시엔, 실비아, 김소빈+카일웡 나올때까지 돌려도 되고 없으면 그냥 ㄱ 이겜 SR은 별로 안중요함 펼쳐보기▼ 운빨좆망겜 2021-04-18 11:56:49 SR이 별로니까 버려 펼쳐보기▼ 아흐레 2021-04-18 11:57:38 ㅇㅋ 펼쳐보기▼ 운빨좆망겜 2021-04-18 12:00:19 그리고 치후유는 지금하는 무료 뽑기에서 나오니까 선별은 카일 웡, 샤오린, 김소빈, 린시엔, 실비아 노리고 뽑으면 됨. 무료에서는 에델, 치후유,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치나츠, 주시영, 이유미 정도 노리면 됨. 사실 무료뽑은 에델만 나와줘도 스토리 시원하게 밀고 갈 수 있다.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1:58:13 쓰알 카일 가은 치후유 중1 + 스알 린시엔 실비아 김소빈 중1 나오면 좋을듯 근데 스알은 굳이 안나오면 걍해도돼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1-04-18 11:59:22 린시엔 꼭 들고가는거 추천 실비아랑 김소빈은 다른데서도 먹을수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언팩파일 받았다는 사람들 [6] 엘빅이 2021.04.18 781 5 가은 1밴앙망 [1] 알파버지니스 2021.04.18 30 -1 엔터항모 갠히만드럿다 씨발 [1] 홍삼 2021.04.18 68 0 저새끼가 그새끼였구나 [2] 물리법칙 2021.04.18 87 1 건틀렛 건이상함 [3] 씨씨씨씨스퍼 2021.04.18 57 0 그래서 내일 패노로 챈불타? [1]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4.18 36 0 념글정주행하는데 광자검이 뭐노 [1] ㅇㅇ (49.166) 2021.04.18 59 0 아 모래두지는 기억난다 [2] 베버 2021.04.18 127 8 UID가 쿵쿵홍 2021.04.18 45 0 구인/구직 uid갤에 칭구 구한다 [6] ㅇㅇ 2021.04.18 159 0 추천인 두명남았는데 과연 야생추천인이 버텨줄까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8 66 0 건틀렛 이번주는 지훈이 게이로 꿀빨았다. [3] ㅇㅇ 2021.04.18 124 0 안티스커 공익도 나오지않을까 [7] gkdhkdhk 2021.04.18 86 0 건 서버 터짐? ㅇㅇ (39.116) 2021.04.18 23 0 UID 까면 뭐 큰일나냐?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18 142 0 일일 주화팩도 없어진거임? ㅇㅇ 2021.04.18 48 0 똥싸고왓는데 챈떡밥 개꿀잼이네 에프 2021.04.18 33 0 각유나 아직 건 현역임? [6] 길잃음 2021.04.18 86 0 건틀렛 체체스충 나공익 괜찮노 [4] 천상의주사위 2021.04.18 126 -1 ## 필독 ## [85] 꿀때지 2021.04.18 1978 57 아부지가 이런거 보내는데 어떻게 반응해야함? [7] Luvoratory 2021.04.18 112 0 주시영 개꼴리네 [1] BeadyEye 2021.04.18 105 0 ✋질문 카일윙 나왔음 박어????? [11] 아흐레 2021.04.18 124 0 주시영 다이브에서 혼자 넣고 돌리니까 좆간지네ㅋㅋㅋ [1] 묘갤러 2021.04.18 82 0 구관리국이 어떤 컨소냐면 [5] 타다노 2021.04.18 161 7 포럼컨소출신은 다 미친 근첩 포럼충 뿐이구나(X) [11] Koreanbural 2021.04.18 1220 48 저 3인 차단리스트 원글 작성했던 본인인데 [5] 메뚜기쥐 2021.04.18 98 3 근데 닉네임 qwkjsdkjfsdf 이런애들 외국인들임? [5] 익시드 2021.04.18 85 0 저 컨소 면접본다는게 그런 뜻이엇노 ㅇㄷㄴ 2021.04.18 48 0 지금 연봉협상에 버그 있음? ㅈㅈ 2021.04.18 41 0 이거 패키지 사는게 맞겠지? [4] 이수연의찢어진스타킹 2021.04.18 88 0 와 씨발 념글 건포 빼라는거 존나 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67720 2021.04.18 81 0 너는 영웅이야!!! [5] 던붕이 2021.04.18 109 4 구관리국 존나 유명한 포럼컨소 아니냐 [9] zkamcc 2021.04.18 342 3 구관리국 저기 병신들만 뽑아서 병신컨소인걸까 나는너무좋으니까 2021.04.18 49 0 미안... 하다... ㅇㅇ 2021.04.18 43 0 건틀렛 누적승리수 이쁘다 [2] 이겜망 2021.04.18 70 0 다음주 업 맞추기 이벤트 [1]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8 26 0 1시간 뒤면 편돌이 해방이노 [1] 쿵쿵홍 2021.04.18 63 0 왜이리불타냐 무섭게 이유미보직은군영임니다 2021.04.18 27 0 건틀렛 모건 예능느낌이 없진않은데 진짜 괜찮네 [3] 초석 2021.04.18 117 0 포럼 그 컨소는 하나같이 레전드만 모여있노 [3] 커피포트카린웡 2021.04.18 140 1 그래서 저사람 건순위 높음? [3] Zabanya 2021.04.18 77 0 내일 업밴 누구일까. 운빨좆망겜 2021.04.18 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8 11: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