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상 체퍼뎀 있는 카일웡이 더 잘잡을거 같은데
카일웡 스충템 그대로 벗겨서 가은 주니 200점 오름
dps도 더 잘뽑고
공익을 잘잡는건지 공익 뒤에 있는 넘들을 잘잡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더 좋은듯
이론상 체퍼뎀 있는 카일웡이 더 잘잡을거 같은데
카일웡 스충템 그대로 벗겨서 가은 주니 200점 오름
dps도 더 잘뽑고
공익을 잘잡는건지 공익 뒤에 있는 넘들을 잘잡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더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