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플레 한 번 가보려고 한 두시간 비비다가 도저히 내 스펙으론 못간다 싶어서 포기했단 말야? 그리고 방금 건포빼러 들어갔거든? 아까 그 수문장 새끼 또 만남 ㅋㅋㅋㅋㅋ 이 새끼 대체 뭐임? 하루종일 시발 오토로 양학했다가 오픈해서 점수 떨궜다가만 하는 건가

오늘 플레 한 번 가보려고 한 두시간 비비다가 도저히 내 스펙으론 못간다 싶어서 포기했단 말야? 그리고 방금 건포빼러 들어갔거든? 아까 그 수문장 새끼 또 만남 ㅋㅋㅋㅋㅋ 이 새끼 대체 뭐임? 하루종일 시발 오토로 양학했다가 오픈해서 점수 떨궜다가만 하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