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 주 무지성 공익메타로 제일 이득 본 새끼 서현 추천 1 비추천 6 댓글 16 조회수 207 작성일 2021-04-18 12:15:01 수정일 2021-04-18 12:15:18 https://arca.live/b/counterside/24723515 공익아니었으면 일주일 내내 플5에서 전전긍긍 했을 새끼8종 침식체 보이기만 해도 아키 건모띄우고 오픈했을 새끼감사합니다 공익... 추천! 1 ( 0) 비추! 6 ( 0) 공유 댓글 [16] 뱅레이 2021-04-18 12:15:29 Altace 2021-04-18 12:15:44 왈랄랄루 2021-04-18 12:15:59 ㅇㅇ 2021-04-18 12:16:10 모르고 비추누름 쏘리 맞공익은 어케잡냐 펼쳐보기▼ 서현 2021-04-18 12:16:40 *수정됨 난 그냥 무조건 내 함선최대로 당겨서 공익내고 상대 공익 뒤에 각등이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18:57 그럼 상대공익이 아군후열씹창내지않음? 내가할땐 계속그랬는데 펼쳐보기▼ 서현 2021-04-18 12:19:17 난 후열이 없지 각등이를 냈잖아 펼쳐보기▼ 서현 2021-04-18 12:19:38 그 다음 후열 내기전에 함선 2스로 밀어도 되고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20:38 서폿덱상대로도 ㄱㅊ음? 펼쳐보기▼ 서현 2021-04-18 12:21:02 각등이한테 상대 서폿 대가리 터짐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21:17 ㅇㅇ 2021-04-18 12:23:28 두개만 더물어봄 상대가 유닛 간보면서 하나씩낼땐 어케하면됨? 맞후열내면 이미 상대공익이 아군후열쪽으로 더파고들어있을거같아서그럼 글고 무지성1코루미낼땐 어케하는지도궁금함 펼쳐보기▼ 서현 2021-04-18 12:24:28 내 덱보면 알겠지만 옌싱이랑 카일웡이 있음 저 둘에 시그마 오퍼터지고 함선2스면 공익 충분히 밀어냄 펼쳐보기▼ 서현 2021-04-18 12:25:03 *수정됨 루미낼땐 루미가 점프하고 착지지점에 공익내고 옌싱이어서 내면 루미가 떠내려감 마찬가지로 카일웡내면 순삭 펼쳐보기▼ ㅇㅇ 2021-04-18 12:25:41 ㅇㅇ (183.103) 2021-04-18 12:18:17 삭제 수정 나도 공익덕분에 다이아 달아봤다 ㅋㅋㅋ 밴되면 플레지박령 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타 최근 캐릭중에 상위권 꼴캐인듯 [8] Chobo 2021.04.18 167 0 이번에 신캐 5명중 나머지 3명은 27일에 공개하는건가 [4] 극한의가능충 2021.04.18 90 0 정보)나공익 복각해서 뽑아도 못쓴다 [4] 익시드 2021.04.18 101 0 반박불가 게임내 최강 평화유지군 컨소시엄 [11] Koreanbural 2021.04.18 134 7 님들 리모델링패키지 삼? [1] 신삥 2021.04.18 164 0 영상 뒤져보다 찾았는데 이겜 뒤진게 벌써 1년이노 [5] 랑향 2021.04.18 172 1 건틀렛 나유빈의 현란한 탭 댄스.avi [3] 어둠의채용게임 2021.04.18 88 0 제발 관리국 말고 다른 이름으로 써줘.. hellium 2021.04.18 52 4 각유나 싸게 잡는법 있음? [8] 신화 2021.04.18 104 0 가은 뉴비가 PVE에 쓰기엔 어떰 [4] ㅇㅇ (14.39) 2021.04.18 112 0 옆집겜 나이엘 닮은애 찾았숼 [6] byute 2021.04.18 156 4 건틀렛 그래도 이번시즌에는 챌 좀 나오겠네 ㅇㅇ 2021.04.18 58 0 와 이번 건 시즌 벌써 2주 밖에 안 남았노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8 35 0 건틀렛 이번주 그래도 업루미빨로 점수 존나게 올렸어 ㅇㅇ 2021.04.18 49 0 더 좋은 @@ 더 많은 @@ 이거 어디서 나온거지 씨씨씨씨스퍼 2021.04.18 29 0 아씨발섹스 전당4드디어꺳다 [1] 발렌치아가 2021.04.18 54 0 말딸 이야기 나와서 그런데 여기서 분탕 친 놈 말딸챈에 있으면 제보 하냐? [11] DButton 2021.04.18 113 1 자꾸 전진덱에 대가리 깨지네 ㅇㅇ 2021.04.18 19 0 여수 살아보면서 느낀거 [5] 껄룩스 2021.04.18 85 0 45분뒤 챈상황 잉딩 2021.04.18 48 0 건틀렛 오토로 디아몬드 유지성공 [3] 카사하는병신 2021.04.18 114 0 ✋질문 헥사케이스는 정밀화만 해주는거임 튜닝까지 하는거임? [2] ㅇㅇ (175.126) 2021.04.18 76 0 건틀렛 아주빠르게 남은건포 뺐다 [2] 망가에용 2021.04.18 66 0 건틀렛 이번 주 무지성 공익메타로 제일 이득 본 새끼 [16] 서현 2021.04.18 207 -5 베로니카 천장 괜히쳤음 ㄹㅇ [2]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8 88 0 건틀렛 이번주 건 왤케 피곤하냐 [5] ㅇㅇ 2021.04.18 98 0 각힐 대처법 찾았다 ㅋㅋㅋㅋㅋ [5] Irosis 2021.04.18 162 0 20분째 오픈덱이 없어 [2] 고정닉 2021.04.18 59 0 회피시 트루뎀 주는 신캐 출시해줘 [7] gkdhkdhk 2021.04.18 126 0 건틀렛 3900대 한명에게 일부러 져줬다 [5] 영원한라뉴비 2021.04.18 119 1 친선전 생기면 대부분의 언쟁은 해결된다 [4] 익시드 2021.04.18 81 1 아니 씨발 이해가안되네진짜 [15] 스츙 2021.04.18 198 0 건틀렛 다음주 또 팬드써야겠네 [3] ㅇㅇ (116.38) 2021.04.18 94 0 어쩐지 베로니카가 존나 안보인다했음 [3] Koreanbural 2021.04.18 122 0 상대 템 보다 바지에 싼거같아요 [7] ㅇㅇ 2021.04.18 157 -3 건틀렛 건틀렛이 실력겜인지 지갑좆망운빨겜인지 판별 하는 법 [1] 옌아가 2021.04.18 119 1 생뚱맞은데 주시윤x유미나 커플 어떤가요? [3] ㅇㅇ (222.117) 2021.04.18 128 -4 혹시 애 죽냐? [9] 아흐레 2021.04.18 139 0 건틀렛 퇴물설이 도는 베로니카로 캐리하는 법이 있다? [11] 힐데져아 2021.04.18 151 2 비틱간다 비추 박아라 [9] 냉동망고 2021.04.18 90 1 건틀렛 내 퀸이 스충 20퍼 더 높은데 상대 퀸이 궁 먼저씀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8 97 0 씹고수 [2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18 131 0 건틀렛도 근데 은근히 손컨싸움 있긴함 [7] 소네마리 2021.04.18 95 0 건틀렛 세라펠 딜 뭐지? [6] 신화 2021.04.18 131 0 한소림 카케보고 설정 보니까 [4] ㅇㅇ 2021.04.18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8 12: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