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젠가 셋튜바 부자가 됐을 때 시그마를 위한 스츙스츙띄울걸 대비해서 메카를 먼저 사는게 낫나?
구관검없고 아마 있어도 카운터 스커쓸듯 지금까지 카운터말고 건덱에 넣은건 명예카운터 베로니카 시그마 빼면
이프리트 한 서너번 써본게 전부

언젠가 셋튜바 부자가 됐을 때 시그마를 위한 스츙스츙띄울걸 대비해서 메카를 먼저 사는게 낫나?
구관검없고 아마 있어도 카운터 스커쓸듯 지금까지 카운터말고 건덱에 넣은건 명예카운터 베로니카 시그마 빼면
이프리트 한 서너번 써본게 전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