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릴리 오토로 건 돌릴 때도 밥값 함? 위풍당당달덩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06 작성일 2021-04-22 15:42:09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6847 다른 애들 릴리 쓰는 거 보니까 수면이 확실히 좋긴 하던데 오토로도 쓸만한지 궁금하네건에 목마르진 않아서 맨날 오토만 돌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Enduring 2021-04-22 15:42:33 오토솔저에 릴리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42:42 허미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5:42:35 좀애매한듯? 운좋으면 좋을지도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5:42:39 전략전 최후방어선임 펼쳐보기▼ Luvoratory 2021-04-22 15:42:48 그ㅡㄹ쎄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5:43:14 오토솔져 돌릴때 좋음 펼쳐보기▼ 이롭 2021-04-22 15:43:45 후반쯤에 나오면 쏠쏠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61.255) 2021-04-22 15:43:52 삭제 수정 덱이나 운빨영향좀탐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44:16 확실히 오토솔저 아니면 운빨이 클듯 펼쳐보기▼ ㅇㅇ (61.255) 2021-04-22 15:44:17 삭제 수정 극초반에나와서 탱커 재우고 0초만에 깨우면 병신되는거고 타이밍좋게 후열재우면 오지는거고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44:40 아 수면이 맞으면 깨는 거였음? 처음 알았네 펼쳐보기▼ ㅇㅇ (61.255) 2021-04-22 15:45:22 삭제 수정 배리어없어도 공익출격기 역류만 닿아도 깸 펼쳐보기▼ ㅇㅇ (61.255) 2021-04-22 15:45:39 삭제 수정 *수정됨 덤으로 자고있는데에 배리어씌워도 깨고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45:50 ㅇㅇ (61.255) 2021-04-22 15:46:34 삭제 수정 *수정됨 레이크1스킬은 버그인지 특수기 이하경직면역 달려있지 cc기면역은 없는데 릴리수면을 씹더라 최근엔 또 통하는거 본거같은데 고친건지 잘못봄건지 펼쳐보기▼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5:47:11 그런건 보통 버그가 맞을듯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총박겜 열심히할때는 에미백=소림이 보고 저게모야 했는데 [5] ㅇㅇ 2021.04.22 149 0 100연뽑 SS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카일웡 2021.04.22 149 0 연유를 밥에다 뿌려 망고랑 간식처럼 먹는 망고찰밥 맛이 궁금함 [10] 금지어다 2021.04.22 82 -2 코카콜라를 왜 마시나요? [6] 쿵쿵홍 2021.04.22 122 4 건틀렛 나공익하고 릴리 같이 씀? [4] 에시온 2021.04.22 119 0 중급 경영학 미션중에 명함 상점에서 융합핵 5개 구매있던대 [7] ㅇㄷㄴ 2021.04.22 166 0 킹 걱정마라 [1] 헥토르 2021.04.22 80 0 릴리넣으니까 홍어 나와도 좀 비비네 ㅇㅇ (211.200) 2021.04.22 71 0 무료뽑 몇 뽑 남앗드라 [5] 사춘간볼빨기 2021.04.22 125 0 야누스 너프 먹었음?? [2] ㅇㅇ (122.202) 2021.04.22 100 0 혹시 우울한게이들있냐?? 들어와봐 [24] 스츙 2021.04.22 1413 37 류드밀라 이름 생각하면 [3] 씨씨씨씨스퍼 2021.04.22 117 1 아 시발 함선체스 [2] ㅇㅇ 2021.04.22 70 3 곧 5월이다 [2] 백발덕후 2021.04.22 52 0 베로니카때부터 전열 딜 못 버티는게 심해진듯 [3] Luvoratory 2021.04.22 132 1 에어팟프로 버즈프로 둘 다 써봤는데 음질은 버즈가 좋았음 [2] 람네 2021.04.22 88 0 내가 똥겜을 찾는건가 똥겜이 날 찾는건가 [3] ㅇㅇ 2021.04.22 108 0 버즈랑 에어팟 서로 가성비 비교하면 어떰? [4] 한우쟝 2021.04.22 62 0 신칸센 열차입니다 [4] ㅇㅇ (1.251) 2021.04.22 123 0 상위권에 주시영 쓰는 게이있던데 [4] ㅇㅇ 2021.04.22 160 -1 2부에서 대시 안뿌림 [12] 쿵쿵홍 2021.04.22 219 4 버즈 에어팟 가성비는 어떻누 [6] 한우쟝 2021.04.22 92 0 비틱이다..배 아프니까 복통주의 [2]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04.22 139 -6 ✋질문 릴리 오토로 건 돌릴 때도 밥값 함? [16] 위풍당당달덩이 2021.04.22 106 0 먼가 딱딱하게 생긴 여캐는 아가인듯 특별한남자 2021.04.22 54 0 애들아 큰일낫어 [10] 스츙 2021.04.22 112 -2 구인구직탭은 좋은곳 [7] 5방향히터 2021.04.22 102 2 류드는 얼굴도 애기같은데 [2] 묘갤러 2021.04.22 97 -2 제발 다음생에는 군대에서 허리디스크 안터지게 해주세요 ㅇㅇ (61.255) 2021.04.22 72 0 카챈바vs카바 승부존 [1] ㅇㄷㄴ 2021.04.22 56 0 버즈가 좋냐 에어팟이 좋냐 [12] 한우쟝 2021.04.22 113 0 이거 잘하면 다음주 각서윤 출소하는거 아님? [7] 회오리감자 2021.04.22 113 0 건틀렛 무지성 각수연일 땐 카린으로 혼내주자 어스름 2021.04.22 86 0 왜 다들 건공인걸 숨기려하지? [5] 치아가 2021.04.22 87 0 건틀렛 자궁파괴술 [1] Luvoratory 2021.04.22 240 0 ㅅㅍ) 혹시 이런 캐릭 있었음? [6] 에시온 2021.04.22 93 0 이어폰은 에어팟 프로 쓰세요 [6] 람네 2021.04.22 80 0 대만은 PC클라 나왔어? [6] 릭아저씨 2021.04.22 103 0 리타랑 대시는 슬랜더랑 글래머로 FANA 2021.04.22 89 0 에어팟도 갤럭시랑 연결되냐? [3] 한우쟝 2021.04.22 48 0 이콘 달리면 너무 마음이 아픔 [3] 묘갤러 2021.04.22 65 0 건틀렛 리타가 왜 이번주 메카덱 상대로 활약을 못하는지 깨달았다 [2] ㅇㅇ (222.109) 2021.04.22 148 0 퀸 vs 누렁이 [1] ㅇㅇ 2021.04.22 50 0 메이즈 핸즈는 공익용 하나랑 공속 하나 말고는 전부 스충이겠지? [8] ㅇㅇ 2021.04.22 108 0 오이를 케이크처럼 쉽게먹는법 [7] 스츙 2021.04.22 9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5: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