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전진 각등이랑 전진 시그마 좀 하지 마 hellium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174 작성일 2021-04-22 16:32:41 https://arca.live/b/counterside/24969125 특히 챈 컨소 달고 그 ㅈㄹ하면 빡쳐서 그 컨소 제목으로 된 구인글 다 뒤져서 UID랑 닉네임 찾아낸 다음 호감 고닉으로 메모하고 고로시 각 준내 노리게 된다고 ㅅㅂ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사축 2021-04-22 16:33:15 전진 각등이는 왜 펼쳐보기▼ 사축 2021-04-22 16:33:26 다끝난판 인성질? 펼쳐보기▼ hellium 2021-04-22 16:33:44 이미 진 걸 확인하고 아무것도 안 내고 있는데 구지 각등이를 눈 앞에 뽑으면 개빡치지 않음!? 펼쳐보기▼ 사축 2021-04-22 16:33:57 그지랄 하는건 죽여야지 ㅇㅇ 펼쳐보기▼ hver 2021-04-22 16:35:16 *수정됨 아 함선체력 많은데 손놓은거면 인성질 인정이지 펼쳐보기▼ hver 2021-04-22 16:36:17 오히려 뭐 튀어나온순간 조지려고 각등이 대기하는게 맞다ㄹㅇㅋㅋ 펼쳐보기▼ hellium 2021-04-22 16:37:12 hver 2021-04-22 16:33:28 전진각등이 왜 펼쳐보기▼ hellium 2021-04-22 16:35:03 마지막까지 저항을 하고 있는 상황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다 밀린 상황에서 그러는건 인성질밖에 안 되잖어 ㅋㅋ 펼쳐보기▼ 샤이한 2021-04-22 16:33:39 각등이는 무조건 죽여버리겠다는 각오인데 펼쳐보기▼ hellium 2021-04-22 16:34:34 ㅇㅇ 2021-04-22 16:33:42 각등이 팔다리 다 잘리고 함선테러 원튤인데 그거도 못하게하네 펼쳐보기▼ hellium 2021-04-22 16:34:17 않이 ㅋㅋㅋㅋ 뭉친데다가 쓰라고 ㅋㅋㅋ 왜 밀리고 있을 땐 안쓰냐고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22 16:35:30 요즘 뭉친데 각등이 던져봐야 뼈도 못추리더라... 펼쳐보기▼ hellium 2021-04-22 16:36:19 그건 그렇긴 함.. 특히 골플 구간에서 멀쩡한 용도로 각등이 쓰는 거 별로 못 보긴 함.. 그럼 젠장 다른 걸 쓰라고! 펼쳐보기▼ hver 2021-04-22 16:33:49 각등이 출격기로 함선부수면 타임스톱도 안걸려서 시간낭비도 없던데 펼쳐보기▼ hellium 2021-04-22 16:35:16 ㄹㅇ? 펼쳐보기▼ hver 2021-04-22 16:35:24 *수정됨 ㅇㅇ ㄹㅇ임 각수연도 마찬가지 펼쳐보기▼ hellium 2021-04-22 16:37:42 그건 몰랐네.. 볼 때마다 그러길레 걍 인성질 용돈 줄.. 펼쳐보기▼ hver 2021-04-22 16:34:21 디펜더분류면 몰라 출격기에 데미지달린건 좀 봐줘라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04-22 16:34:59 싫어 각등이출격으로 함선깰거임 에벱ㅂ벱베베베베 펼쳐보기▼ hellium 2021-04-22 16:35:41 누르망디 2021-04-22 16:36:30 hellium 2021-04-22 16:38: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네 대시조각 어디서캤냐 [6] Irosis 2021.04.22 152 -2 각수연 팬드로 무지성 각서윤 잡을수있음? [7] 왕소라 2021.04.22 112 0 팬드 당할때마다 즂사기라 [11] 알레아 2021.04.22 109 0 개소리.. 개소리를 쓰고싶다.. [2] ㅇㅇ 2021.04.22 47 0 구관검 갖고싶다 ㅇㅇ (110.8) 2021.04.22 32 0 스포)난 모르스가 마왕 같음 [10] 클러스트 2021.04.22 170 5 이거 처리 어케하냐 [11] Luvoratory 2021.04.22 125 0 흑힐 개좆같네 학개롱 2021.04.22 56 0 좆데년 유미 무시하고 후열 들어올때마다 화난다 마망쭈쭈조 2021.04.22 65 0 아 대적자에 취한다 [10] ㅇㅇ 2021.04.22 93 0 who am i? [4] 옆집미망인 2021.04.22 85 0 이런거도 낚시딕인가 [1] ㅇㅇ 2021.04.22 77 0 건틀렛 옌 존나 사긴거같은데 [5] 데미소다자몽 2021.04.22 179 0 창작 주인공 3인방 그려옴 [14] 이세별 2021.04.22 995 48 다이브 리젠이 아직 40일이나 남앗다니 ogea 2021.04.22 34 0 Pc클라 정확히 언제 나오는 거지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4.22 72 0 여기 엉덩이가 굉장한 캐 누구있냐 [21] Ncjy 2021.04.22 204 0 셋바 버그 [4] 냉동망고 2021.04.22 76 0 이게 강소영 버그인지 실비아버그인지 110등 2021.04.22 48 0 술 잘마신다고 자신만만하다가 취한 리타 보고 싶다 [6] 쥐랭이 2021.04.22 140 5 전략전 돌렸니? ㅇㅇ 2021.04.22 27 0 각성캐 카운터 치던 애들이 다 약해졌다고 봐도 될듯 [3] 마망쭈쭈조 2021.04.22 107 1 건틀렛 전진 각등이랑 전진 시그마 좀 하지 마 [24] hellium 2021.04.22 174 2 아시발 qsxwdcefv 2021.04.22 14 0 건틀렛 아 이런 개시발 [3] 74 2021.04.22 96 2 역시 카붕이들은 인성이 안좋은게 맞음 [7] 몰름보 2021.04.22 86 0 장비 일러스트바꾸자 시이시이 2021.04.22 40 0 첨에 파일 다운할때 진행률 안나와? [4] 신선한뉴비 2021.04.22 47 0 새벽의 가장 무서운게 뭔지 앎? [4] ㅇㅇ 2021.04.22 54 0 주시윤 성우 구자형이였어도 어울리지않았을까? [1] 마사장님 2021.04.22 110 0 지금 이벤상점 다털어도 이벤돌리는게 낫지않나? [4] 왕소라 2021.04.22 114 0 이거 떴는데 좋은건가요? [1] Luvoratory 2021.04.22 74 0 이게 안경잽이년이었구나 [3] 지민새로이 2021.04.22 134 0 건틀렛 건틀렛 너무 재미가 없네 [3] 킹이되는갓 2021.04.22 98 -2 집나간 힐데를 찾습니다 [4] ㅁㅇ 2021.04.22 72 0 귀여우면 자러감 [4] 쿵쿵홍 2021.04.22 66 2 새벽에 한 번 분탕 쳐본다 이기야 [5] 몰름보 2021.04.22 107 0 셋바 변경 안 눌리는데 뭔 버그임? [11] 냉동망고 2021.04.22 114 0 본인 스포는 다당했지만 아직 스토리 안보는중 [6] zion 2021.04.22 95 0 ✋질문 스토리 밀때 인원 어떻게 짬? [11] 지민새로이 2021.04.22 89 0 침식체님들 크레딧은 어디서 캐나요? [7] ㅇㅇ (1.236) 2021.04.22 94 0 새벽이라 감성 터지려하네 시불것 [4] ㅇㅇ 2021.04.22 66 0 개미같이생겨서 날개있고 꼬리에침달린 곤충뭐냐 [6] ㅇㅇ (211.200) 2021.04.22 161 0 그 천박한 떡인지 명대사콘 [6] 밀리에밀리 2021.04.22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22 16: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