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미나 : 걔가 글쎄 대부업체에서 일했었대
주시윤 : 대단하네요.
유미나 : 괜히 신입한테 밉보이면 콩팥 눈알
뽑혀서 팔리는거 아냐? 무서운데...
주시윤 : ... 그건 좀 무섭네요. 미나양 당분간
우리 신입님 한테 밉보일 행동은 하지 말죠.
유미나 : 아... 진짜 되는일이 없냐 사장은
왜 저런 애를 뽑아서 이 사단이 나게 만드는지
모르겠네

엣취! 누가 내 칭찬하나? 기분 좋은데 헤헷~

유미나 : 걔가 글쎄 대부업체에서 일했었대
주시윤 : 대단하네요.
유미나 : 괜히 신입한테 밉보이면 콩팥 눈알
뽑혀서 팔리는거 아냐? 무서운데...
주시윤 : ... 그건 좀 무섭네요. 미나양 당분간
우리 신입님 한테 밉보일 행동은 하지 말죠.
유미나 : 아... 진짜 되는일이 없냐 사장은
왜 저런 애를 뽑아서 이 사단이 나게 만드는지
모르겠네

엣취! 누가 내 칭찬하나? 기분 좋은데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