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 할머니가 세라펠 봉인해뒀다는거랑
레지나 가문 선조들이 찢어진 가아그셰블라 파편 모으고 있다는거 생각하면 모든 마왕이 참전하지는 않았을것 같은데

확인된건 로자리아랑 타기리온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