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친추를 받은적이 있었나? 컨소사람인가?
하고 봤는데 알고보니까 ㅋㅋㅋㅋ
58렙인데 계속 레이드 20~30렙 띄우고 있는거더라
난 무슨 신규지부 레이드 지원 누른줄 알았는데
3개 연속으로 띄워놓은거 보니까 그냥 렙업 자체를
안 눌러놓은거 같음
뉴비 친추를 받은적이 있었나? 컨소사람인가?
하고 봤는데 알고보니까 ㅋㅋㅋㅋ
58렙인데 계속 레이드 20~30렙 띄우고 있는거더라
난 무슨 신규지부 레이드 지원 누른줄 알았는데
3개 연속으로 띄워놓은거 보니까 그냥 렙업 자체를
안 눌러놓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