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친추를 받은적이 있었나? 컨소사람인가?

하고 봤는데 알고보니까 ㅋㅋㅋㅋ

58렙인데 계속 레이드 20~30렙 띄우고 있는거더라

난 무슨 신규지부 레이드 지원 누른줄 알았는데

3개 연속으로 띄워놓은거 보니까 그냥 렙업 자체를

안 눌러놓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