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언팩 까보면 소림이 궁 컷신 파일이 있었음


왜 솔저로 바꿨는지는 모르겠는데 그 때 겜 여론 중에 솔저가 너무 찬밥스럽다고 하는 말이 많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저거 뭐냐? 양하림팀 이름 생각이 안나는데 화이트래빗??? 쟤네도 존나 고참팀업임 하트베리 다음으로 2번째로 추가된 애들이라


근데 그 때도 솔저 여론은 구렷던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