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족보행이지만 이족보행 백무빙이 가능한 생물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2]
bean
잉딩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디스 오퍼레이터 나오면 좋겠다
[3]
73
0
얘 왤캐 귀여움ㅋㅋㅋㅋㅋ
[26]
1819
63
이유미 정도면 건에서 쓸만하지
40
0
늒네한테 뽑기 추천할 유닛 있냐?
[1]
61
0
건틀렛
구관검은 못 써먹겠다
[2]
126
-1
금태 너어~! 성차별 멈춰!
[6]
114
-4
이유미 경정은 쓸만함?
[12]
155
0
각성캐 질문좀
[7]
89
0
의외로 불타지 않는것
[5]
94
1
이디스는
[1]
152
0
얘 왤캐 귀여움 ㅋㅋㅋ
[5]
138
9
이거 되게 할머니같음
[7]
90
0
레지나 퇴각모션 좀 꼴리지않냐
[4]
123
2
이디스 트윈즈 좋음?
[7]
95
0
카사하면서 주화스킨 2개밖에 안삼
[1]
81
0
개성공단의 반댓말은?
[3]
74
-2
존메이슨 어려진 스킨 나왔으면 좋겠다
30
0
가은이 이런 수영복 나오면 좋겠다
[4]
96
0
아 각서윤 개꼴
[4]
125
2
탄산음료 솔직히 코카콜라보다 맛있는거 없음
[7]
57
0
왜 아침부터 아재드립판인데... 그 시간에 최애캐 터치하겠다
[2]
55
-1
보는것만으론 뭘봐도 잘 안 세워졋는데
[4]
85
0
건틀렛
레인저 넣을 캐릭 추천 좀
[4]
86
0
사족보행이지만 이족보행 백무빙이 가능한 생물
[2]
78
1
저 개성공단 보니까 이거 생각남
[8]
208
6
최초이자 유일한 메카닉 100레벨
[5]
91
0
약사가 직업소개 할 때 뭐라 하는지 암?
[5]
107
1
사장이 돈벌려고 유튜브 방송하는 거 보고싶다
39
0
집단 희롱
[4]
81
1
고양이가 민망하면?
[2]
73
0
대시는 사장님이 싫어요
[8]
172
3
릴리 리코리스랑 친할까?
[6]
92
0
이 채널 주기적으로 아재발작 일어나더라...
[6]
90
0
플포 천원당3하면 뭐해
[5]
89
1
??? 관리자가 플레이어 아님??
[8]
108
0
건틀렛
개인적으로 플래5 감상
[6]
122
1
ㅋㅋㅋ 초딩때 다들알던 아재개그 오리가 얼면?
[10]
107
0
이상한 드립 그만치고
[4]
87
-1
슬슬 카사에 과금 자제해야겠다
[10]
222
0
✋질문
스토리 대충 이걸로 밀고있는데 ㄱㅊ?
[28]
168
0
대시가 풀매수하는 화폐는?
[4]
125
0
개성공단의 반댓말은?
[6]
108
0
✋질문
원래 노트8이면 중옵도 렉 많이 걸리나?
[4]
77
0
미야가 잘부르는노래는?
[1]
63
0
✋질문
고르디 크라운 말고 조준경이랑 스코프도 사야됨?
[11]
1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