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이 각힐 스킨도 예쁘긴 한데 기본 복장도 간지나고 세련되있어서 가끔 1주년 스킨 산거 후회하기도 함... 그러니까 부사장님 스킨좀 내주세요 현기증나겠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