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뉴비 그냥 일단 하루 한개씩 사고있었는데...


카운터 늘어나다 보니 깍두기가 너무 딸려 ㅋㅋㅋㅋ


걍 빨책 보급으로 먹고 모작권은 대공에 박는게 맞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