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2분전인데 아레나 왜 안돌지?
내가 금요일까지로 변경한다고 사전 공지도 했고
수요일에 오더하면서도 말했는데?





















응애  아기카붕 파딱 못해먹겠어

컨소장 좀있다 아레나 안돌면 탄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