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워해머 세계관을 좋아하거나 흥미가 있다
천성적으로 쥐를 싫어한다
레포데 느낌의 협동전투를 좋아한다
좆본도같은 씹게이 무기 대신 할버드, 도끼, 망치같이 땀내나는 씹상남자 무기를 좋아한다



고닉, 반고닉 한정
카사챈 활동내역 볼거임
스팀닉 깔 자신 있는 놈들

오늘 22시까지 줄

이미 선놈들은 안서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