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1(토) ~ 5/30(일) * 주말 동안에만 진행되는 온타임 이벤트 입니다. (매주 토,일) ▣ 수령 방법 -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우편에서 직접 수령 ▣ 이벤트 선물 주말(토,일) - 18:00~23:59 : 2,000 이터니움 + 800 정보 ▣ 꼭 읽어주세요! 1) 자세한 이벤트 관련 안내는 [이벤트 정책]에서 확인해주세요. 2) 우편 만료 기간을 확인하시고 늦지 않게 우편함에서 수령해주세요. 3) 게임 운영정책을 위반하신 사장님에게는 관리국에서 보상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 |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지
5월 주말 온타임 이벤트 안내
추천
16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71
작성일
수정일
댓글
[9]
누르망디
틀딱
ㅇㅇ
Altace
림하양
ㅇㅇ
ㅇ반고닉ㅇ
뭐함
마망쭈쭈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외전도는게 가장 귀찮아
32
0
가챠겜 2개 하는데 쌍으로 천장쳤네 슈벌탱
[1]
57
0
맨날맨날 빨책이 부족함
[2]
88
0
짤쟁이들 폰으로 그림 그리는거 전수 해주실 착한 사람 구함
[6]
84
0
건틀렛
두려운가?
[2]
70
0
양심고백한다
[2]
48
0
건틀렛
아 시발 어쩐지 5연패를 처박더라니
[4]
113
0
신스킨 도대체 언제나옴 ㅇㄴ
[2]
77
0
캐시맨 버그있던데
177
0
오늘 개노 안나오는 이유
[1]
85
0
각유나 퇴물설은 너무무섭다...
[3]
162
0
오늘 개노뜸?
[5]
166
0
왜 캐시맨 니네만 써
68
0
금태짤 개웃기네ㅋㅋㅋㅋ
[10]
199
3
건틀렛
각서윤을 아직 쓰는 사람들이 있네
[1]
120
0
뉴비 과금 질문
[11]
138
0
댕시 리타의 결말을 바꾸는 법
[2]
89
0
떠야할 공지 다 떴는데
94
0
짤쟁이 글 밨는데 폰으로 어캐 저래 그려?
[7]
123
0
이벤트말고 개누나 올려
46
0
솔직히 관남충보다 킹에 이입될듯
[2]
80
0
힘들면 캐시맨보라고?
[43]
1613
57
캐시맨...캐시맨...
[4]
190
3
공지
5월 주말 온타임 이벤트 안내
[9]
1771
16
주인공이 사장이 아니라 걍 관찰자 시점 느낌인데
[2]
109
0
금태도 생각해보면 처절하다
[10]
184
4
공지
근로자의날 기념 온타임 이벤트 안내
[23]
1766
22
장미단추
38
0
본인 정체 사실 카운터 였던거임
[8]
141
0
개노 언제줌!!!!! 빨리 주라
45
0
새로운 올드월드의 영웅
[4]
116
1
건틀렛
아 또 미끄러짐
[6]
97
0
사장님은 멀리서만 봐도 좋은 사람이에요
[2]
89
0
구인/구직
양혐 멈춰!!
[6]
183
-4
고급경영학에서
[2]
87
0
비내리노...감수성 ㅅㅌㅊ
[1]
73
1
요새 신디 왤케 안모이지
53
0
불족이나 배달음식 먹기 vs
[2]
58
0
튜바 700개 박았는데 스충이 안 뜬다
[3]
71
0
각유나는 팬아트가 왜 적지
[5]
123
0
일단 나이엘 패시브 스킬 이름은 "뉴에이지" 일듯
73
0
???: 박상연 얘는 개노 안 쓰고 뭐하
[10]
1489
41
근데 인기투표 언제하냐
[3]
77
0
오늘의.....저녁...
[5]
132
0
창작
리코리스 그림
[29]
1771
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