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갤 시절에 가장 까이던 중 하나가 




금태가 강연에서 



"욕망 뿐인 게임은 상업 예술이 될 수 없다" 그거로 존나 대차게 까였던거로 앎



근데 알고보니 이 발언 오해가 있었던거로 아는데 뭐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