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잣밥인거 아는데 연약한 응애는 모더B 이긴걸 자랑하고픈
충동을 못 참아!
잡아버렸어!!
이로써 나도 고수같아!!!
돈... 한푼만 쓰고!!
나 정말 재능이 있나봐 어쩜 이러니!
미안! 비추먹고 차단당해도 할말이 없지만, 이 감격스러움을 알리고 싶었어 ㅠㅠ
응애니까 봐줄꺼지? 뀨잉 >o<
히히힛

잣밥인거 아는데 연약한 응애는 모더B 이긴걸 자랑하고픈
충동을 못 참아!
잡아버렸어!!
이로써 나도 고수같아!!!
돈... 한푼만 쓰고!!
나 정말 재능이 있나봐 어쩜 이러니!
미안! 비추먹고 차단당해도 할말이 없지만, 이 감격스러움을 알리고 싶었어 ㅠㅠ
응애니까 봐줄꺼지? 뀨잉 >o<
히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