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애들 몇없음
애초에 지금 챌 찍을정도면 -건-이 인생인 놈들인데
오히려 주차박고 건 못해서 몸비틀면서 엑윽대지
그거 못참고 한두명씩 그마로 운지하는거 보면 각 나오지않음?
아무튼 나도 마찬가지라서 카사를 안켜든 특단의 조치를 해야겠음ㅋㅋㅋ
무의식적으로 건 돌리고 강등당할까봐 무섭다

좋아하는 애들 몇없음
애초에 지금 챌 찍을정도면 -건-이 인생인 놈들인데
오히려 주차박고 건 못해서 몸비틀면서 엑윽대지
그거 못참고 한두명씩 그마로 운지하는거 보면 각 나오지않음?
아무튼 나도 마찬가지라서 카사를 안켜든 특단의 조치를 해야겠음ㅋㅋㅋ
무의식적으로 건 돌리고 강등당할까봐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