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애들 몇없음

애초에 지금 챌 찍을정도면 -건-이 인생인 놈들인데
오히려 주차박고 건 못해서 몸비틀면서 엑윽대지

그거 못참고 한두명씩 그마로 운지하는거 보면 각 나오지않음?

아무튼 나도 마찬가지라서 카사를 안켜든 특단의 조치를 해야겠음ㅋㅋㅋ

무의식적으로 건 돌리고 강등당할까봐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