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티어는 하위권



그냥 적군 디벞이랑 딜, 1보 후퇴 만 해도 5코 값


게다가 계속 놔두면 내 진영 공동묘지 돼서 빨리 잘라야 하는데


얘 회피가 낮은 편도 아니라서 miss오지게 뜨고


무엇보다 변종스피라가 개미친년


변종스피라만 해도 3~4코 값 하는 듯



홍어랑 다르게 상위권 덱에서도 보이는 것 보면 미친 성능 맞는거같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