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사중학교에서 알바하는 양한솔 입니다.

중등부에 하림이라고 맨날 후문 소각로 옆에서 담배피는 학생이 있는데

제발 꽁초좀 잘 버리라고 해주세요. 맨날 청소 안하냐고 교감새끼한테 혼나는건 나라고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