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번 출격해서 존나 높은 것이긴 한데
감안해도 저게 소환수란게 말이 안됨
지금이야 스피라가 있어서 알아서 처리해주는데
스피라 없이
백스텝 후 존나 강한 스커를 소환하는 미니스트라를
도대체 어케 잡으라는 건지 모르겠다 난
스피라로 미니스트라 잡아도 변종 스피라가 살아 있으면 오히려 더 무서움
저새끼가 본체같음

3번 출격해서 존나 높은 것이긴 한데
감안해도 저게 소환수란게 말이 안됨
지금이야 스피라가 있어서 알아서 처리해주는데
스피라 없이
백스텝 후 존나 강한 스커를 소환하는 미니스트라를
도대체 어케 잡으라는 건지 모르겠다 난
스피라로 미니스트라 잡아도 변종 스피라가 살아 있으면 오히려 더 무서움
저새끼가 본체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