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서 구경만하던 나한테 패드립하고 좆목 도킹함ㅋㅋ


말싸움 못하는 놈들이 꼬투리 이상하게 잡아서 논점 흐리고

엄한데 지랄하고 선넘는 욕 박고 그런다던데


이세끼 그거 다 하고 있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