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 106에 체체 주고 쓰는데 보통 템 뭐 주고 씀?


그래도 106이면 꽤 버틸줄 알았는데 격전이나 협전하면 난이도 높아지면 못버티고 금방 죽던데


탱커 안쓰는 사람많던데 어케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