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제 2-5 30초 남기고 깼었는데 어제 팔레스 3 도전했다 실패하고 그냥 팔레스 2나 깨러 다시 왔더니 2-5에서 상대 함선 피 까기는 커녕 라인도 못밀어서 우리 함선 깨져서 졌음
분명 그제랑 똑같은 덱 똑같은 장비 똑같은 함선 똑같은 순서로 했는데 뭐때문에 이렇게 차이가 나지?

그제 2-5 30초 남기고 깼었는데 어제 팔레스 3 도전했다 실패하고 그냥 팔레스 2나 깨러 다시 왔더니 2-5에서 상대 함선 피 까기는 커녕 라인도 못밀어서 우리 함선 깨져서 졌음
분명 그제랑 똑같은 덱 똑같은 장비 똑같은 함선 똑같은 순서로 했는데 뭐때문에 이렇게 차이가 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