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뉴디트 유나리더로는 퀸라펠 이길 방법이 없네 고정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5 작성일 2021-05-06 06:57:59 https://arca.live/b/counterside/25759129 엔터 1스도 없어서 퀸을 함선 응디에서 못 꺼내겠음10코까지 버텨서 퀸 좀 걸어오게 한 다음 나이트 복불복 써야하나모건좌 믿었는데 디펜더만 치더라최지훈만 있었어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화선 2021-05-06 06:59:12 이번주 뉴디트유나만했는데 퀸나오면 뭘해도 짐 잡아보려고 팬드 소영 스피라 요하나 다 꼈는데도 못잡음 펼쳐보기▼ 소림맘 2021-05-06 07:01:01 스피라 던지고 가은이랑 뉴디트 1스로 구석으로 몰면서 유나 최대한 당겨서 소환하면 은근히 잘 잡음 펼쳐보기▼ 고정닉 2021-05-06 07:01:55 직무유기하는 모건 빼고 가은 함 넣어봐야겠네 펼쳐보기▼ 소림맘 2021-05-06 07:02:20 이걸로 퀸라펠 꽤 잘 잡았음 펼쳐보기▼ 고정닉 2021-05-06 07:06:34 당겨서 소환한다는게 적 함선에 바짝 붙인다는거? 내 함선에 붙인다는거? 펼쳐보기▼ 소림맘 2021-05-06 07:08:04 최대한 적 함선에 가까이 소환 스피라가 특수기 맞아서 안에서 분탕 쳐주고 1스땜시 유닛 밀리는거 이용해서 구석에 몰아넣고 유나 소환해서 마무리 지으면 할만한듯 펼쳐보기▼ 김유톨맨 2021-05-06 07:00:13 뉴디트는 그냥 디펜더 하나끼고 러쉬하는게 나은듯 펼쳐보기▼ 고정닉 2021-05-06 07:01:16 경정님 던져서 일단 1스 빼고 시작하는데 궁 찰때까지 기스도 못냄ㅋㅋㅋㅋㅋㅋㅋㅋ 릴리는 박정자때문에 해결책이 안 되고 펼쳐보기▼ 좆123문가 2021-05-06 07:40:36 러쉬해서 퀸 궁전에 전열 못밀면 포기해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왜 매국노카운터사이드임??????????? [4] aganewbie 2021.05.06 129 0 와이프 승부존 로자리아vs힐데 [14] 테토 2021.05.06 129 0 벌써 5시네 [2] 화선 2021.05.06 68 0 씹년 ㅋㅋㅋㅋ 나한테 푹 빠졌노 ㅋㅋㅋ [7] 쿵쿵홍 2021.05.06 188 6 미친놈인가 이거 [6] ㅇㅇ (123.111) 2021.05.06 122 0 건틀렛 이건 반칙이지 [4] ㅇㅇdb 2021.05.06 153 0 건틀렛 In50 들어갔으니까 그만해야지 [9] 돈땃쥐 2021.05.06 136 0 건틀렛 이건 뭐냐? [2] 극한의가능충 2021.05.06 98 0 탕수육에 소스 붓는 가은이 vs [11] ㅇㅇ 2021.05.06 234 0 카일 솔직히 얼굴도 잘생기고 성능도좋은데 [2] ㅇㄷㄴㅅ 2021.05.06 79 0 아 시발 왜 왜 [1] 너말고니언니 2021.05.06 47 0 나도 드디어 생김 [4] ㅇㅇ 2021.05.06 116 1 회로에 얼싸 당하고 가버리는 시그마짤 [1] 펜도르 2021.05.06 396 0 에휴 그냥 솔저메이즈방어구 공속 포기해야겠다 [2] 시니즈 2021.05.06 108 0 채용권 쌓이는데 신캐 빨리좀 풀어라아아 [1] 이롭 2021.05.06 108 0 일룡인 본인 시작할때부터 다음 각성 에이미라던데오 [9] ㅇㅇ (14.6) 2021.05.06 117 0 왜 나는 메카 스충 하나도 없어? 상자새끼 2021.05.06 40 0 메스충이란 [2] 화선 2021.05.06 69 0 근데 님들 스피라 셋옵 뭐줌? [2] 1q2w3 2021.05.06 85 0 1주년 뽑기용 미연동계정 많이 강해졌다. [1] ngcn 2021.05.06 125 0 막 니가와 하면 잡아 떙겨주는 카운터나 메카닉 안나오나? [3]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5.06 62 0 메카노가 뭔데 씹떡아 [6] aganewbie 2021.05.06 159 0 ✋질문 응애 뉴비인데 리세계질문좀 [10] 훔친니네팬티 2021.05.06 177 0 건틀렛 뉴디트 유나리더로는 퀸라펠 이길 방법이 없네 [9] 고정닉 2021.05.06 195 0 영화는 옛날께 재밋는듯 [4] 벨리칸 2021.05.06 61 0 건틀렛 의외로 후열견제가 되는 캐릭터 [1] 라임맛고양이 2021.05.06 192 0 추천인이란거 있는줄 지금알았는데 하면 좋아요? [14] 얏따맨 2021.05.06 122 0 이거 뽑으면 뉴비탈출이라던데 [6] 스텔라유니벨 2021.05.06 124 9 매카노 마렵네 [8] bean 2021.05.06 87 0 건틀렛 스피라 업 안된 지금도 졸라 귀찮은데 [2] 라쿰 2021.05.06 110 0 카사 진히로인 부사장 맞지? [2] 류드는아가야 2021.05.06 99 1 근데 ㄹㅇ 건공보단 격공임 [4] 키쎈 2021.05.06 129 0 ???:알렉스 스킨이 왜 2개냐구요? [4] Oasis 2021.05.06 124 7 해제 불가 배리어를 파괴하는 캐릭은 안나오나 [8] ㅇㅇ 2021.05.06 130 0 오 뭐야 결혼하니까 승리대사도 바뀌네 [6] Ice 2021.05.06 187 2 미니스트라 단점 [4] 나이엘 2021.05.06 128 0 토미처럼 1 1 1 씩 세트로 나오는 솔져 나오면 괜찮을거같은데 ㅇㅇ [3] 러어부우라아이부우 2021.05.06 67 0 티켓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 [4] ㅇㅇ 2021.05.06 81 -1 폰으로 콘 어찌 만드노 [4] ㅇㅇ 2021.05.06 53 0 진짜 차단할줄은 몰랐네 [5] 문학용 2021.05.06 146 0 그런데 유효타격흡수 디펜더 2명이 같이 나오면 ngcn 2021.05.06 64 0 엥??? 박정자가 오하이오 스봉도 면역해줌?? [4] aganewbie 2021.05.06 149 0 모더레이터 발매기원 32일차 [2] ㅇㅇ 2021.05.06 65 0 드디어 원하는 느낌의 브러시 찾앗서 [14] 광3 2021.05.06 177 10 친구중에 탕수육에 소스 그냥 뿌리는놈있었는데 [13] 씨씨씨씨스퍼 2021.05.06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06 07: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