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1스도 없어서 퀸을 함선 응디에서 못 꺼내겠음

10코까지 버텨서 퀸 좀 걸어오게 한 다음 나이트 복불복 써야하나


모건좌 믿었는데 디펜더만 치더라

최지훈만 있었어도...